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가구가 있는 갤러리, 쎄덱 대구점 오픈

LIFESTYLE

지난 8월 7일, 품격 있는 리빙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가구 전문 매장 쎄덱이 대구점을 오픈했다. 쎄덱의 감성적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할 이곳에는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홈 스타일링 제품으로 가득하다.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리빙에 대한 다양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가구 전문 매장 쎄덱이 대구 동대구로에 오픈했다. 영남권에서 부산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서울, 분당, 대전, 광주, 부산, 제주 여느 매장처럼 대구점 역시 쎄덱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외관으로 꾸몄다. 연면적 2411㎡, 6층 규모의 단독 건물은 콘크리트와 스틸, 유리로 마감했고, 전면에 창을 내지 않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들인다. 1층에 주차장을 두어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고, 카페 분위기의 2층은 모던한 감성과 클래식 무드가 유연하게 어우러진 디자인, 남다른 고집이 느껴지는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가 고루 맞아떨어지는 공간이다. 여기에 차별화한 컨셉으로 가구를 배치해 고객이 동선을 따라 이동하면서 홈 스타일링에 관한 다양한 영감과 이야기를 얻어갈 수 있게 했다.

장식미를 철저히 거두고 극도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나무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벨기에 브랜드 에쓰니크래프트(Ethnicraft), 세련되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탈리아의 가죽 소파 브랜드 감마(Gamma), 혁신적 메탈 소재의 가구를 선보여 센세이션을 일으킨 모던 철제 가구의 대표주자이자 프랑스 디자인의 자존심인 수필(Surpil), 이탈리아에서 5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모던클래식 가구의 정중하고 묵직한 멋이 느껴지는 알카(Arca) 등 40여 개의 세계적 가구 브랜드를 쎄덱 대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전 세계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사랑하는 미니멀한 화이트 키친웨어 브랜드 포르담사(Pordamsa), 화려한 바로크 스타일의 고전미가 돋보이는 독일 키친 웨어 레이첸바흐(Reichenbach), 모던한 동양미의 세라믹웨어를 선보이는 윤영수 작가의 멈(Mum), 미국 나사(NASA)와 협업해 혁신적인 컴프레셔를 개발한 서브제로(Sub-Zero) 냉장고와 와인셀러, 여기에 쎄덱에서 자체 개발한 작(Zacc) 컬렉션까지. 35년 홈 스타일링 노하우를 지닌 쎄덱이 엄선한 30여 개의 테이블웨어와 키친웨어, 침구와 쿠션, 카펫 브랜드로 인테리어의 디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계절이 바뀌는 지금, 작은 인테리어 소품 하나로 집 안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부담 없이 쎄덱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가구 컬렉션과 인테리어 소품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일상에 신선한 감성을 채워 넣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영업시간 10:00~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13세 미만의 어린이와 동반자의 출입은 제한합니다.)
주소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68(지산동) 문의 053-767-6708

 

에디터 손지혜(프리랜서)
사진 제공 쎄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