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느낌 좋은 남자들의 감성 충만 카메라

LIFESTYLE

감성이 충만한 이 계절, 셀럽들은 카메라를 듭니다.

청명한 하늘, 울긋불긋 물든 낙엽처럼 시시각각 흐르는 계절의 변화를 담기에 좋은 계절, 지금처럼 눈으로만 간직하기에 아쉬운 순간이 찾아올 때면 이를 기록할 카메라가 절실해지죠. 하지만 감성으로 충만한 남성들은 이 순간을 놓치지 않고 카메라를 들었습니다.

NCT 재민 – 라이카 Q2
총 6대의 카메라를 보유한 ‘NCT 해찬’은 개인 사진전을 열만큼 사진에 대한 열정이 가득합니다. 인물 사진을 주로 찍는 그의 선택은 라이카 Q 시리즈로, 이미지 및 4K 동영상을 촬영 가능한 풀 프레임 센서와 최대 75mm의 디지털 줌을 통해 인물 사진은 물론, 풍경 사진까지도 커버가 가능하니 인물 사진을 주로 찍는 그에겐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뛰어난 방진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환경에 상관없이 소중한 이들의 모습을 담을 수 있죠.

이재욱 – 후지필름 X-T30 II
후지 필름 특유의 아날로그 감성을 재현해 초보자도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미러리스 기종 중 하나로, 콤팩트하고 가벼운 바디에 완전 자동 촬영이 가능한 Auto 모드부터 프로그램 모드까지 다양한 촬영 모드를 선택할 수 있죠. 게다가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어 필름 그레인 텍스처나 컬러 크롬 효과 등을 조합해 나만의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되니,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결과물을 전송해 받아볼 수 있답니다.

세븐틴 도겸 – 리코 GR lllX
‘리코’하면 떠오르는 것은 스마트폰만큼이나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항상 이를 소지하고 다니는 도겸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는데요. 기계치도 충분히 다룰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자랑하기 때문에 카메라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기종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선명한 화질과 감도 있는 색감으로 사진과 영상,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는 것이죠.

이종원 – 로모 루비텔 166+
어딘가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이종원의 카메라, 이보다 더 클래식할 수 없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의 매력이 보장된 결과물이라면, 이안(二眼) 리플렉스 카메라의 매력은 수동 제어 기능으로 조작은 어렵지만 보다 실험적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보다 넓은 시야로 피사체를 담을 수 있는 하향식 뷰 파인더와 다중 코팅 유리 렌즈로 DSLR 못지않은 선명함까지 기록할 수 있어, 색다른 방식으로 추억을 기록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에디터 강유진(yujin@nobless.com)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