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해도 괜찮아
민감한 피부 타입으로 겨울철 스킨케어가 어려웠다면 키엘의 민감성 수분 크림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새로운 계절이 반갑기도 하지만 큰 기온차와 건조한 날씨에 피부 고민은 더 깊어만 간다. 특히 국내 대부분의 여성들은 민감성 피부 타입 이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목놓아 기다린다. 키엘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성분과 제조 노하우를 담아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을 제안한다. 올리브 잎 추출물을 함유한 이 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한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이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키엘은 민감성 수분 크림이 고객의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100% 환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구입 후 한 달 내에 남은 제품과 영수증을 지참해 구매 매장을 방문하면 환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튜브 타입으로 세안 후 피부 진정을 위해 제일 먼저 손이 갈 것 같은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 타입으로 겨울철 스킨케어가 어려웠다면 키엘의 민감성 수분 크림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수분 보호 장벽이 민감한 당신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테니!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