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OOTD를 완성해 줄 수영복
꿈꿔왔던 만큼 고민되는 바캉스 OOTD. 그 중심에 있는 수영복의 활약!
리사
휴가지에서의 행복이 묻어나는 리사의 싱그러운 웃음. 그리고 이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리본 장식 스윔웨어. 걸리시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몬 민트 컬러 스트링 비키니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링해 상큼한 바캉스 룩을 표현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
뜨거운 태양 아래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바캉스 라이프. 붉은 플라워 프린트가 페미닌한 매력을 더해주는 비키니에 레드 컬러 선글라스를 매치한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밀리 바비 브라운
여름의 열기를 담은 밀리 바비 브라운의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 에스닉한 프린트 비키니 톱에 마이크로 데님 쇼츠를 매치한 뒤 사이버틱한 고글 선글라스와 커다란 후프링, 진주 목걸이와 골드 목걸이를 레이어링해 캐주얼하면서도 핫한 서머 룩을 연출했다.
코트니 카다시안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코트니 카다시안이 선택한 올여름의 수영복! 화려한 프린트와 컬러, 레터링 패턴이 믹스된 디올의 레트로풍 비키니로 이국적인 무드를 더한 그녀. 이처럼 다른 아이템의 도움 없이 그 존재만으로 빛나는 스윔웨어를 선택하면 한결 쉽게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엘사 호스크
레트로풍 스윔웨어의 진가가 궁금하다면 엘사 호스크의 바캉스 룩을 참고할 것. 하이컷 디자인과 컷아웃 디테일, 진주 장식이 더해진 블랙 스윔슈트에 버그아이 선글라스와 볼드한 메탈 귀고리, 목걸이를 매치해 시대를 뛰어넘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드리웠으니까.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lalalalisa_m, @oliviarodrigo, @milliebobbybrown, @kourtneykardash, @hoskel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