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업 베스트의 다채로운 활용법
분위기 있는 오피스 스타일링부터 발랄한 캐주얼 룩까지, 버튼업 베스트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모았다.

Style Up with A Button-Up Vest
왼쪽 화이트 시어링 코트와 글리터 캐시미어 트위트 소재 베스트, 스커트 셋업, 로고 플레이 톱, 시어링 부츠, 미러 소재 베니티 백, 롱 네크리스, 오버니 스타킹 모두 Chanel, 스팽글 헤어밴드 Prada.
오른쪽 우아한 프린지 장식 벨티드 베스트와 체크 패턴 셔츠, 블랙 터틀넥 톱, 와이드 핏 울 소재 팬츠, 카프스킨 부츠, 손에 든 스카프, 아이코닉한 체인 브레이슬릿 모두 Hermès.
Gorgeous Chic
포멀한 분위기의 슈트 베스트로도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베스트 하나만 착용하면 시크한 매력이 배가된다. 반짝이는 크리스털 주얼리와 패턴 슈즈를 매치하면 한층 화려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Lovely Picnic
데님 소재는 룩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여기에 플레어스커트를 더하면 러블리한 무드는 배가된다.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오간자 소재 튈 스커트가 사랑스럽지만, 속이 비치는 게 부담스럽다면 패턴 스커트를 레이어드해 개성을 얹는 것도 방법이다.
Active Sportswear
이번 시즌, 패션계를 뜨겁게 달군 승마 룩을 빼놓을 수 없다. 스포티 룩을 우아한 방식으로 연출하려면 클래식한 패턴의 베스트와 팬츠 셋업을 선택할 것. 무릎길이의 견고한 라이딩 부츠나 셰이프가 또렷한 스퀘어 백 등을 매치하면 한층 고급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Office Casual
출근하는 날, 굳이 격식을 차리지 않아도 된다면 캐주얼한 무드의 룩은 어떨까. 밀리터리 무드의 더블 베스트에 패턴 톱이나 쇼츠를 매치하면 발랄한 룩이 완성된다. 슈즈는 로퍼부터 부츠, 스니커즈까지 모두 좋다. 단, 백이든 슈즈든 컬러 포인트를 잊지 말 것.
에디터 윤혜연(yoon@noblesse.com)
사진 정태호
모델 베로니카(Veronika)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서아름
어시스턴트 홍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