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가 선사하는 천상의 홀리데이
로마의 빛으로 완성한 불가리의 2025 홀리데이.

아래쪽 크리에이터 마이크 쿠옌, 재스민 투크스, 지타 토트빌, 김지훈, 킷 프라이스와 함께한 불가리 2025 홀리데이 캠페인.
이탈리아 로만 주얼러 불가리가 ‘불가리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 팝업’을 선보인다. 11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와 강남점, 그리고 12월 더현대 서울까지 이어지는 이번 팝업에서는 메종이 사랑해온 로마의 예술성과 이탈리아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중심에는 디바스 드림 라이팅 트리가 세워진다. 카라칼라 대욕장의 패턴에서 영감받은 상징적 부채꼴 모티브를 입체적으로 확장한 설치 작품으로, 로마의 황홀한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빛이 찬란한 광경을 연출한다. 로마의 빛을 품은 낭만적인 공간에서는 2025 디바스 드림 컬렉션 신제품을 비롯해 메종의 다양한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이탈리아의 연말 전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불가리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디바스 드림 엽서 3종, 기념우표도 선보인다. 팝업 기간에는 불가리 앰배서더이자 배우 김지원과 아이브 장원영, 그리고 메종의 프렌즈 이서진이 참석해 메종이 전하는 축제의 순간을 함께한다. 빛으로 물든 디바스 드림 홀리데이 팝업에서 로마의 낭만과 함께 다가오는 축제의 계절을 경험해보자.

Together We Celebrate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불가리가 선보이는 새로운 캠페인 ‘Together We Celebrate’는 함께하는 기쁨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브루노 & 니코 듀오가 연출한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피어나는 빛과 감정, 따뜻한 연결의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해 축제의 계절이 지닌 진정한 기쁨과 의미를 일깨운다. 이 따스한 감정의 흐름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으로 이어진다. 주얼리와 워치, 액세서리, 향수에 이르는 불가리의 상징적 컬렉션도 홀리데이의 찬란함을 더한다. 디바스 드림, 세르펜티, 비제로원, 불가리 불가리 등 대표적 아이콘이 한자리에 모이고, 세르펜티 투보가스와 옥토 피니씨모가 함께 어우러지며 은은한 빛과 깊이를 더한다. 다양한 인물이 각자 방식으로 완성한 스타일링 속에서 개성과 취향, 그리고 불가리만의 낭만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