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비 오는 날에도 스타일 완성, 레인부츠룩

FASHION

레인부츠 하나면 장마철 패션도 문제없어요.

덥고 습하기만 한 장마철 스타일링, 매일 똑같은 반소매 티셔츠만 떠오른다면 주목하세요! 비 오는 날에도 패션 감각을 잃지 않는 셀럽들의 레인부츠 스타일링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장맛비 속에서도 실용성과 멋을 모두 챙긴 셀럽들의 스타일링 팁을 확인해보세요. 당신도 스타일리시하게 장마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날씨에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하는 배우 기은세는 펀칭 슬리브리스와 카디건 셋업, 벌룬 핏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룩을 완성했으며,여기에 크림 컬러의 레인부츠를 더해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럭셔리 매니아로 잘 알려진 배우 이시영은, 장마철 기분 전환에 제격인 화사한 화이트 룩에 베이지 컬러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샤넬 로고가 돋보이는 카키 컬러 부츠를 매치해 조화로운 톤온톤 스타일을 완성했죠. 소중한 가방을 지켜줄 페라가모의 레인 커버는 센스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이은 흐린 날씨에 기분까지 축 처졌다면, 생기를 더해줄 배우 정유미의 스타일을 주목해 보세요. 우산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룩에 그녀의 발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빨간 도트 패턴 블라우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게다가 발목까지 오는 앵클 레인부츠는 신고 벗기 편해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힙함과 유니크함 그 자체! 남들과는 다른 레인부츠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전소연 룩을 추천합니다.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숏팬츠를 매치해 하의 실종 룩을 연출했고, 여기에 캐릭터가 새겨진 레인부츠를 더해 키치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강유진 (yujin@noblesse.com)
사진 각 인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