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얼굴
얼굴 위에 내려앉은 다채로운 빛의 스펙트럼.

DIOR 디올쇼 5 꿀뢰르 플랑 드 파리 #983 샹젤리제 속 화이트 오팔 펄 섀도를 아이홀에 바른 뒤 눈머리부터 앞 볼까지 이어지도록 터치한다. HERMÈS BEAUTY 실키 블러쉬 #로즈 뽀메뜨를 볼 중앙에서부터 아래쪽 사선 방향으로 바르고, GUCCI BEAUTY 글로우 하이라이터 #02 프로스티드 라일락을 이마와 앞 볼, 콧등에 터치해 얼굴 중앙의 광채와 입체감을 극대화한다. 글로시한 레드 립을 위해 YSL BEAUTY 잉크 바이닐 틴트 #416 칠리 프로보케이션을 립 브러시에 덜어 입술 라인을 따라 또렷하게 그린 뒤 안쪽을 꽉 채워 바른다. 그 위에 CLARINS 립 컴포트 오일 #08 스트로베리를 올려 입술을 더욱 도톰하게 연출한다.

CHANEL 옹브르 에쌍씨엘 #234 베쥬 싸블르를 눈두덩과 애굣살에 펴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DIOR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4 로즈 골드 속 핑크 블러시를 눈 아래에서부터 볼 바깥쪽으로 블렌딩하고 코끝과 턱 끝, 어깨에도 핑크 블러셔를 터치해 시머링 핑크 룩을 연출한다. DIOR 포에버 글로우 루미나이저 #05 블루 스트로브를 앞 볼, 콧등, 코끝에 살짝 더해 얼굴 중앙부에 필터를 씌운 듯 선명한 광채를 연출한다. 입술에는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212 튀튀를 듬뿍 발라 반짝이는 오묘한 무드를 완성한다.
새틴 홀터넥 드레스 LEHHO

메탈릭한 실버 아이는 DIOR 디올쇼 5 꿀뢰르 #073 피에 드 풀 속 실버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경계가 생기지 않도록 블렌딩해 넓게 바른 뒤 시머한 화이트 섀도를 눈머리부터 앞 볼, 콧등에 터치해 하이라이트 포인트를 더한다.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를 볼 중앙에 넓게 터치한다. ARMANI BEAUTY 프리즈마 글래스 립 글로스 #03 허니글림을 입술에 듬뿍 발라 매끄럽고 투명한 코럴 립을 연출한다.

신비로운 골드 메탈릭 그린 컬러의 CHANEL 옹브르 에쌍씨엘 #224 블레 도르 앤틱을 아이홀을 가득 채워 바른 뒤 눈 아래와 눈머리에 터치한다. M.A.C 글로우 플레이 쿠션 블러쉬 #치얼업을 광대뼈 위 사선으로 선명하게 발라 생기 있게 연출한다. DIOR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21 쉬머 탠저린을 입술에 코팅하듯 발라 광택이 잘 보이게 한다.
브라운 시퀸 톱 AKRIS

TOM FORD BEAUTY 솔레일 썸머 아이 컬러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01 에메랄드 더스크 속 바닐라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터치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CLÉ DE PEAU BEAUTÉ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7 셀레스티얼 스파크를 얼굴 윤곽에 터치해 속에서 우러나오는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고 입체감을 더한다. M.A.C 립글라스 에어 논-스틱 글로스 #프로스팅을 사용해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택 속 미세한 펄이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드레이프 디테일 드레스 KELLY SHIN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예지
모델 디아나(Diana)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정수연
패션 스타일링 김유정
네일 임미성
어시스턴트 정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