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사물의 단상

ARTNOW

무심코 집어 든 백과 슈즈에서 일상과 다른 유형의 아름다움을 찾아보자. 이것은 패션에 대한 뜻밖의 단상이다.

Sergio Rossi, Mermaid Sandals

레이저 컷으로 연출한 연속적인 머메이드 모티브가 시각적 화려함을 선사한다. 스웨이드에 블랙 크리스털을 수놓았고 굽 높이는 10.5cm. 캐주얼한 데님부터 파티를 위한 드레스까지 두루 잘 어울릴 듯.

Tiffany & Co., Elsa PerettiTM Bone Cuff

인체의 뼈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실버 커프스. 물 흐르듯 유려하게 표현한 곡선이 아름다운 제품으로 양쪽 손목에 대칭으로 착용해도 멋스럽다. 미디엄 사이즈 기준 너비 7.6cm, 높이 3.1cm.

Jaeger-LeCoultre, Grande Reverso Lady Ultra Thin by Valextra

기다란 더블 스트랩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여주는 시계. 칼리버 846/1을 장착했고 38시간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케이스 사이즈 24×40mm, 두께 7.2mm이며 그린과 베이지 등 다른 컬러의 스트랩으로 쉽게 교체 가능해 룩에 따른 컬러 매치가 용이하다.

Salvatore Ferragamo, Crocodile Belt

우뚝 솟아 있는 철제 조형물처럼 보이는 크로커다일 소재 와이드 벨트. 오리가미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특징이다. 길이 95cm, 너비 5cm로 원피스나 코트 위에 매치하면 여성미가 한층 살아난다.

Alexander McQueen, Knuckle Clutch

타원형의 클러치 윗부분에 달린 스파이크 스컬 모티브의 너클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높이 10cm, 너비 19cm로 전면을 장식한 크리스털과 스터드는 드라마틱한 느낌을 배가하는 요소. 칵테일파티 등의 특별한 자리에서 주목받기에 부족함이 없는 아이템이다.

Roger Vivier, Belle Vivier Trumpet Thigh-high Boots

먹으로 그린 듯한 굵고 대담한 곡선이 돋보인다. 고유의 사각 버클을 장식한 블랙 레더 부츠는 길이 77cm, 굽 높이 11cm로 미니멀 룩에 힘을 주고 싶을 때 적당한 아이템.

에디터 이혜미 (hm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임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