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샤넬 식 안티에이징

BEAUTY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와 함께하는 새로운 세계. 샤넬의 미학과 코드, 활력을 불어넣는 강력한 포뮬러를 경험해볼 것.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

샤넬의 차세대 N°1 첫 단계 안티에이징
2022년, 샤넬은 레드 까멜리아를 핵심 성분으로 한 홀리스틱 뷰티 라인을 선보였다. 아름다움에 대한 혁신적 철학을 담은 ‘N°1 DE CHANEL’은 시대를 앞선 생각을 담은 차세대 뷰티 라인이 등장했음을 알렸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프레이그런스를 아우르는 N°1 DE CHANEL에는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을 일깨워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상태로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2025년 7월, 샤넬은 N°1 DE CHANEL에 또 하나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샤넬의 코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레드 패키지에 담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손에 쏙 들어오는 핸디 사이즈로, 일상에서 함께하는 넘버원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N°1 필수 아이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레드 컬러와 유려한 곡선 디자인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약돌처럼 동그란 레드 보틀은 사용이 편리한 것은 물론 미학적 측면에서도 샤넬의 코드를 온전히 경험하게 한다.
피부로 느끼는 N°1 첫 단계 안티에이징 라인인 만큼 사용할수록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며,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면서 어려 보이도록 케어해준다. N°1 DE CHANEL의 핵심 성분인 레드 까멜리아의 힘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꽃잎을 저온 분쇄하고 하이드로 퓨전 공정을 통해 항산화 특성을 얻는 3단계 프로세스를 거쳐 레드 까멜리아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용액을 정제한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를 진정시키는 아미노산과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폴리페놀을 함유한 ‘백차 새싹 추출물’과 프로토카테츄산이 풍부한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백이나 파우치, 주머니,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스킨케어 루틴에 사용하거나 사무실에서 생기를 더하고 싶을 때, 메이크업 전후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 등 피부 진정, 활력, 수분 보충 시 니즈에 맞게 활용 가능하다.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워터로 구성된 이중 포뮬러를 충분히 흔들어 사용하면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수분감과 산뜻한 피니시를 경험할 수 있다. 모든 피부 타입, 특히 민감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올여름, 매력적인 레드 패키지의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든 원할 때마다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보자.

백이나 파우치, 주머니,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샤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