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아름다움을 위한 전례 없는 시도

BEAUTY

전에 없던 철학과 기술로 아름다움의 새 시대를 연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 오에라의 최상위 라인인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컬렉션.

스위스의 정교한 스킨케어 과학 기술력을 담은 오에라의 최상위 라인이자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인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컬렉션.

기존에 없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다
지금까지 우리는 시간을 되돌린 듯 젊음을 붙잡아야 한다고 믿어왔다. 하지만 사실상 시간은 멈추지 않고 세월은 흔적을 남기기 마련이다. 어쩌면 무작정 ‘어려 보이고 젊어져야 한다’는 신념은 너무 치우친 관점이 아니었을까? 우리가 추구해온 아름다움의 관점에 오류는 없었는지 되돌아볼 때다.
그런 의미에서 ‘오에라’의 등장은 참 반갑다. ‘제로(zero)’와 ‘시대(era)’의 합성어인 오에라는 어느 한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바른 힘에 주목하며, ‘세상에 없던 뷰티를 향한 가장 이상적 아름다움’이라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피부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회복하는 ‘제로 밸런스 포인트’에 도달함으로써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오에라는 피부 리듬을 회복하는 비법을 찾기 위해 화장품 과학을 선도하는 스위스까지 날아갔다. 그리고 마침내 특허받은 펩타이드 기술과 정교한 스위스 스킨케어 포뮬레이션 기술의 융합을 통해 크로노 엘릭서TM를 탄생시켰다. 피부를 구성하는 조직과 물질이 가장 이상적인 상태, 즉 제로 밸런스 포인트에 도달함으로써 흐트러진 피부 건강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독자 성분이다. 진귀한 원료의 강력한 에너지를 피부 과학 기술로 담아낸 섬세하고 효과적인 묘약의 탄생! 극도로 정교한 기술과 서로 다른 영역의 경계 없는 유연한 협업이 쾌거를 이룬 셈이다. 이처럼 스위스의 진보한 스킨케어 과학 기술력을 담은 오에라의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의 정수,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스위스 체르마트의 해 질 무렵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와 퍼플이 공존하는 청명하면서 신비롭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다.

윤기부터, 수분, 진정, 영양, 생기, 탄력, 피부 투명도, 피부톤 균일도까지 여덟 가지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오에라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앰플.

깊이가 다른 3중 케어 시스템으로 눈가 피부의 복합적 노화 징후를 관리해주는 오에라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아이 크림.

환절기에 꼭 필요한 앰플과 아이 케어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사용하는 시기가 효과를 좌우한다.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가꾸기 위해 주의 깊게 살펴야 하는 건 날씨다. 4월은 일교차가 크고 자외선도 강해지는 시기로, 피부가 크게 자극받으면서 리듬이 무너지기 쉽다. 이때는 피부 보약과도 같은 앰플로 집중 관리하면 효과적이다. 오에라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앰플은 일주기에 따른 피부 변화 상태의 균형을 맞추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농축 크로노 엘릭서TM가 피부 리듬을 관리해준다. 또 극한 환경에 서식하는 이끼에서 추출해 정제한 성분의 생명력을 담아 윤기, 수분, 진정, 영양, 생기, 탄력, 투명도, 균일성에 이르는 여덟 가지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준다. 눈가 피부는 얇고 연약해 쉽게 민감해지고, 건조해지며, 탄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눈 주변 조직이 약해지고 늘어져 복합적 눈가 피부 고민이 짙어진다. 오에라의 시그니처 프레스티지 아이 크림은 원인이 시작된 부위부터 결과가 드러난 곳까지 단계별로 타깃 부위에 정교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과학적 3중 케어 시스템을 통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스위스 알프스산맥 고산지대에서 자라는 희귀 식물 여덟 가지를 배합해 만든 스위스 피토 옥타 콤플렉스가 건조한 눈가에 영양과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생기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7mm 크기의 3년산 최상급 담수진주와 두 가지 종류의 탄력 펩타이드를 결합한 골드 복합체 성분이 칙칙한 눈가 피부를 밝혀주어,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동안 피부로 완성해준다.

 

에디터 강옥진(프리랜서)
사진 제공 오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