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여름을 일깨우는 감각적인 향

BEAUTY

스쳐 지나간 향이 불러낸 기억의 조각, 네 가지 온도와 빛으로 물든 감정의 신 속으로.

 Citrus Coast 눈부신 햇살과 함께 퍼지는 청량한 과일 향, 푸른 바다를 닮은 여름의 서막.
LOUIS VUITTON 애프터눈 스윔 퍼퓸 지중해 바닷속으로 풍덩 뛰어든 듯 짜릿한 시원함이 느껴진다. 시칠리아산 오렌지와 베르가모트, 만다린이 어우러져 뜨거운 공기를 밀어내는 푸른 향기를 완성한다.

BVLGARI 칠 & 솔레 오 드 퍼퓸 이탈리아 남부 해안 도시의 느긋한 정오, 그 달콤한 나른함을 담았다. 네롤리와 시트러스, 오렌지 블로섬이 어우러진 청량한 향이 평화로운 풍경처럼 퍼진다.

 Sunset Haze 태양의 열기가 남은 주홍빛 하늘, 그 어스름 속에서 깊어지는 잔향.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GUERLAIN 파출리 파리 오 드 퍼퓸 늦은 밤, 불빛이 하나둘 켜지는 파리의 몽환적 거리에서 영감받았다. 파촐리의 따스함과 짙은 우디 노트가 석양의 열기처럼 그윽하게 번진다. LOEWE 솔로 벌칸 오 드 퍼퓸 낮과 밤이 맞닿는 일몰의 풍경처럼 뜨겁고 신비롭다. 타임과 라벤더, 우디 노트 위로 스페인산 강낭콩 어코드가 겹쳐져 감각의 여운을 더한다. BYREDO 익스트레잇 드 퍼퓸 카사블랑카 릴리 깊은 밤, 태동하는 생명의 기운과 열정을 향으로 표현했다. 카네이션과 투베로즈 노트가 섞여 중동 도시 카사블랑카의 신비로운 밤을 떠올리게 한다. ARMANI BEAUTY 프리베 상탈 단샤 오드뚜왈렛 주홍빛으로 물든 어스름한 하늘을 표현한 향. 부드러운 우디 향에 베르가모트와 카더몬이 더해져 미묘한 긴장감을 남긴다. CHLOÈ 노마드 루미에르 디 이집트 오 드 퍼퓸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이집트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향료 문화에서 영감받았다. 전통 향료 키피 어코드에 재스민과 베리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을 남긴다.

 After Rain 고요 속에 밴 빗물의 여운, 젖은 풍경 위에 맴도는 투명한 향.
왼쪽부터 LE LABO 베이 19 오 드 퍼퓸 ‘워터 19’라는 별칭처럼 흠뻑 젖은 공기의 질감을 품은 향. 파촐리의 스파이시한 잔향이 비 온 뒤 도시를 감싸는 촉촉한 여운을 닮았다. HERMÈS BEAUTY 운 자르뎅 수 르 닐 오 드 뚜왈렛 강물 위로 떨어지는 빗방울처럼 은은하고 촉촉하다. 망고와 연꽃, 무화과나무 어코드가 어우러져 초여름에 내린 비의 잔향처럼 부드럽게 스며든다.

 Tropical Deep 초록으로 가득한 숲속, 뿌리와 나뭇잎 사이로 넘실거리는 자연의 생명력.
위부터 CREED 오리지널 베티버 오 드 퍼퓸 이슬을 머금은 풀잎의 싱그러움을 향으로 표현한다면? 오렌지와 베티베르, 머스크가 어우러져 평화로운 초록 공기를 그려낸다. TRUDON 듀 오 드 퍼퓸 푸른 여름 숲을 거니는 듯 나무와 이끼, 잎사귀 향이 짙게 밀려온다. 소나무와 페퍼, 주니퍼 노트가 어우러져 선선한 숲의 숨결을 전한다. DIOR 브아 탈리스망 오 드 퍼퓸 묵직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의 부드러운 온기가 포개지며 짙은 나무 향을 그려낸다. 한낮의 열기와 그늘이 공존하는 숲처럼 은은하고 깊게 스며드는 여운이 특징이다.

 

에디터 김다빈(dabin@noblesse.com)
사진 이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