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맛
여름을 맞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준비한 감각적인 맛.
<포브스>가 주목한 올해의 바
‘모보 바(MOBO BAR)’가 여행 전문 평가 기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빛나는 성과를 이뤘다. 2025 스타 바(Star Bars)에서 국내 유일, 최초로 선정된 것. 2024년과 2025년에 걸쳐 90여 개국에서 직접 수행한 비공개 현장 평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엄격한 기준에 따라 음료 프로그램, 프레젠테이션, 서비스 완성도 등을 종합한 것이라 더욱 의미 있는 결과다. 모보 바는 모던 보태니컬 콘셉트로 자연의 싱그러움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그린하우스에서 직접 기른 허브와 과일로 제조한 신선한 칵테일, 토닉·과일·허브·향신료·흙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한 음료를 선보인다. 야외 가든 테라스에서는 도심 속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간 투숙객을 대상으로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니, 모보 바를 방문할 좋은 기회다.
문의 02-6282-6739

여름 시즌 한정 시나몬 배 빙수.
여름의 맛을 담은 빙수
여름에 빠질 수 없는 디저트, 빙수. ‘더 라운지’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를 출시했다. 매년 여름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던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시나몬 배 빙수 두 종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햇살 가득 머금은 제주산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연유와 통단팥, 연유 브레드 스틱을 함께 제공해 맛이 배가된다. 달큼하게 조린 배와 향긋한 시나몬 크림이 어우러진 시나몬 배 빙수는 아삭한 배의 식감과 부드러운 우유 얼음, 은은하게 퍼지는 계피 향이 매력적이다. 모두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주문 가능하며, 9월 14일까지 만날 수 있다.
문의 02-6282-6740

모보 바의 아웃도어 모먼츠 프로모션.
낭만적인 여름밤
‘아웃도어 모먼츠’ 프로모션과 함께 도심 속 자연과 미식의 순간을 경험해보자. 호텔 7층에 자리한 모보 바와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휘슬피그’가 손잡고 기획한 야외 이벤트로, 녹음 가득한 루프톱에서 고급 수제 위스키 칵테일은 물론 바비큐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특별히 주류는 휘슬피그 스몰 배치 라이(10년산)를 활용한 하이볼, 올드 패션드, 피그 뮬 등 다섯 종의 프리미엄 칵테일과 무알코올 옵션을 준비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플래터는 구운 제철 채소, 수제 소시지, 치미추리·레몬·스위트칠리·랜치 등 소스를 다양하게 구성해 입맛을 만족시킨다. 운영 시간은 저녁 6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이며,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02-6282-6739
에디터 김혜원(프리랜서)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