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자외선에도 끄떡없는 클렌징 루틴
여름휴가가 끝난 뒤 피부에 필요한 첫 단계 뷰티 리추얼. 폴라 하이엔드 클렌징 루틴으로 되찾는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

POLA B.A 딥 클리어라이저 & B.A 워시.
고밀도 부스트 클렌저, B.A 워시
뜨거운 햇빛에 한껏 달아오른 피부는 휴식이 필요하다.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위해 근본적 힘을 깨울 때! 단순한 보습을 넘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조화롭게 조율하는 첫 단계 클렌징 리추얼을 제안한다. 제대로 된 클렌징은 피부 속 수분을 지키면서 다음 단계 스킨케어 흡수를 돕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기 때문. 폴라 B.A가 제안하는 프레스티지 클렌저 ‘B.A 워시’는 농밀하고 미세한 고탄력 거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폼이다. 쫀쫀하면서 흡착력이 뛰어난 ‘모이스트 캐치 폴리머’ 기술을 적용한 풍부한 거품이 불필요한 노폐물은 선택 제거하고 수분 장벽은 유지해 자극 없이 완벽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또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EC 클리어 추출물’을 함유해 세안만으로도 피부가 투명하고 맑아진다. 숲속 한가운데서 꽃다발을 한가득 품에 안은 듯한 시프레 플로럴 향은 감각적 리추얼을 완성한다.

POLA B.A 워시.

POLA B.A 딥 클리어라이저.
딥 클렌징 마스크, B.A 딥 클리어라이저
거칠고 칙칙해진 바캉스의 흔적에는 매일의 스킨케어 루틴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특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피곤하지 않은데도 거울을 볼 때마다 피부가 칙칙하고 탄력이 떨어져 보인다면 스페셜 클렌징이 도움 된다. 딥 클렌징 마스크 ‘B.A 딥 클리어라이저’는 단순히 노폐물만을 씻어내는 것이 아니라 노화 요인을 제거하는 방식을 적용한 딥 클렌징 리추얼로, 폴라만의 혁신적 접근법이 돋보인다. ‘에피·클리어라이즈’ 이론을 적용해 피부 속 환경을 최적화함으로써 본연의 힘을 키우고 노화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컨디션을 완성한다. 또 독자 성분을 조합해 최종당화물(AGEs) 배출을 촉진, 한층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세안이 끝나면 물기를 가볍게 닦아낸 다음,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끌어 올리듯 마사지하면서 펴 바른 뒤 미온수로 씻어낸다. 마사지와 함께 전해지는 미세한 온열감이 피부 순환을 깨우고, 흐트러졌던 피부 컨디션을 부드럽게 리셋한다. 휴가 후, 본연의 생기와 맑음을 되찾는 고요한 회복의 리추얼이 완성된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