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여름 분위기 살리는 업 헤어 스타일

BEAUTY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에서 시작된다. 청순, 시크, 러블리까지, 당신의 여름 스타일은 어떤 무드인가요? 셀럽들의 업 헤어 룩을 참고하여, 여름의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사진 출처 @_yujin_an

아이브 안유진의 청순한 하프 업 스타일
안유진은 청순한 매력을 한층 살린 하프 업 스타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귀 옆 라인에서부터 자연스럽게 반묶음으로 올린 머리에, 브라운 컬러의 집게 핀을 가볍게 꽂아 내추럴하면서도 한 끗의 포인트를 더했죠. 얼굴 옆선을 따라 흐르는 애교머리는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굵은 웨이브가 더해진 헤어는 페미닌한 무드까지 보여줍니다. 맑고 단아한 그녀의 이미지와도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이죠.

사진 출처 @nayeonyny

사랑스러움 한 스푼, 나연의 리본 업 스타일 헤어
올여름, 사랑스럽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나연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나연은 러블리한 무드를 가득 담은 업스타일 헤어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잔머리를 활용해 느낌을 살린 번 헤어에 파스텔 톤의 리본을 더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했죠. 높게 묶은 헤어는 얼굴을 또렷하게 드러내며 발랄한 인상을 더하고, 소매를 살짝 내려 입은 오프숄더 톱은 그녀의 상큼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듭니다.

사진 출처 @illit_official

아일릿 모카&민주의 투 번 vs 하이 포니
모카는 유니크한 투 번 헤어로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정수리 양쪽에 높게 올린 두 개의 미니 번은 키치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가볍게 정면으로 떨어지는 앞머리는 고양이 같은 눈매를 강조하며 쿨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민주는 블랙 톤의 스타일링에 하이 포니테일과 풀뱅을 더해 시크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풍성한 웨이브 헤어를 높게 묶은 하이 포니테일과 살짝 보이는 눈썹이 어우러지며 복고적인 무드를 더욱 강조합니다.

 

에디터 장유주(yuju@noblesse.com)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