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연휴엔 몰아보기! 에미상 후보 넷플릭스

LIFESTYLE

넷플릭스에서 즐길 만한 에미상 후보작 3편을 모았습니다. 아직 안 본 당신이 승자! 정주행 하기 딱 좋은 추석 연휴도 다가오네요.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 프라임타임 에미상 (Primetime Emmy Awards). 2024년 6월부터 2025년 5월까지 방영된 작품들을 대상으로 한 올해의 각 부문 후보들은 역시나 화려했습니다. 수상의 주인공이 되지는 못했지만, 놓치기 아까운 넷플릭스 시리즈들을 엄선했습니다.

사이렌이 노래할때 (Sirens)

특유의 미감이 돋보이는 미쟝센과 채도 높은 스타일링. 줄리안 무어의 존재감과 메간 페이히, 밀리 알콕의 매혹적인 연기가 극을 이끕니다. <위기의 주부들>을 떠올릴만한 세련된 블랙코미디. TV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과 연출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외교관 (The Diplomat)

드라마 시리즈 부문 작품상과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된 지적이고 섹시한 정치 시리즈물. 캐리 러셀과 루퍼트 프렌드의 부부 연기가 권력과 결혼 생활의 줄타기를 섬세하게 드러내며 극의 긴장감을 더하죠. 오는 10월 16일 시즌 3가 공개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짜임새 있고 긴박한 정치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우린 반대야 (Nobody Wants This)

코미디 시리즈 부문 작품상과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죠. 유머와 진지함을 오가며 사랑, 신념, 가족의 충돌을 진지하고도 위트 있게 풀어냅니다.19금 팟캐스터로 변신한 크리스틴 벨과 유대인 랍비를 연기한 애덤 브로디의 달콤 쌉쌀한 로맨틱 코미디. 역시 다음 시즌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시즌2 공개는 다가오는 10월 23일.

프라임타임 에미상(Primetime Emmy Awards)이 막을 내린 한편, 미국 외 국가에서 제작되는 TV 프로그램에 수여되는 국제 에미상(International Emmy Awards)은 현지시각 11월 24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최근 국제에미상의 코미디 부문에 류승룡, 안재홍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닭강정>이 후보에 올랐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려왔죠.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을지 결과가 기대되네요!

에디터 최수진(프리랜서)
사진 Netfl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