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오늘 뭐 먹지

LIFESTYLE

에어컨 없는 공간에는 한 발짝도 떼기 싫은 한여름. 아직 2번의 복날이 남았으니, 이날만큼은 체력 보강에 신경 써야겠죠? 노블레스가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하기 좋은 치맥부터 몸 속까지 뜨끈해지는 보양식까지 준비했습니다.

메이징에이
직장인들이 즐비한 광화문 파이낸스 센터에 위치한 중식당 메이징에이. 무더운 날씨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보양식 메뉴 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중복과 말복 당일에는 반값에 제공한다. 몸에 좋은 건스지, 황기, 건표고 등 각종 재료를 하루 이상 푹 고아 만든 불도장은 하루 10그릇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메뉴. 그 외에도 메이징 덕과 전가복 초면, 크리스피 포크밸리, 우육 마라탕 등 다양한 몸보신 메뉴가 준비돼있다. 말복인 8월 11일, 점심 회식 장소는 여기로!

 

에디터 엄혜린(eomering@noblesse.com) 디자인 임지윤

아우어 다이닝
건강보다 시원하게 치맥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로스트치킨과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맥주 페어링을 선보이는 아우어 다이닝이 적격. 민트와 오렌지를 첨가해 오븐에 장시간 구운 후 참숯에 한 번 더 구워낸 치킨은 담백하기 그지없고, 은은한 오렌지 향이 맥주와 훌륭한 궁합을 이룬다.
https://goo.gl/VbBfMG

 

에디터 엄혜린(eomering@noblesse.com) 디자인 임지윤

파이루스 탭룸 앤 비스트로
크래프트 비어와 근사한 다이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 간단한 요기 정도의 안주가 아니라, 비스트로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직하게 조리한 메뉴를 내놓는다. 수제 버거, 연어 스테이크, 메이플 삼겹살, 카르파초, 바비큐 등 다양한 음식 중 셰프가 강력 추천하는 페어링 메뉴는? 싱그러운 페일 에일과 오렌지 소스의 수비드 치킨!
https://goo.gl/cP3KGR

 

에디터 엄혜린(eomering@noblesse.com) 디자인 임지윤

칸디도
메인 식자재에 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칸디도. 그중에서 셰프의 추천 메뉴는 바로 치킨 요리다. 닭의 넓적다리를 시어링한 뒤 오븐에서 구워 바삭한 껍질이 일품! 특히 오렌지 크림 소스를 곁들인 치킨 따이는 푸짐한 양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인기를 끄는 메뉴로, 상큼한 오렌지 소스가 자꾸 입맛을 잡아 당긴다.
https://goo.gl/JWEKof

 

에디터 엄혜린(eomering@noblesse.com) 디자인 임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