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하루 중 늘 고민되는 숙제, 오늘 뭐 먹지? 노블레스닷컴에서 그 숙제를 대신 풀어줍니다. 매주 다양한 요리를 찾아 주제별로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근사한 공간에서 미식을 즐기는 것만큼 즐거운 일은 없죠. 음식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뷰티풀 테이스티로드!
Mangione
핑크, 골드, 야자수. 들어서는 순간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만지오네는 여럿이 한 테이블에 둘러앉아 다양한 이탤리언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피렌체에서 요리를 공부한 정의상 셰프가 이탈리아 각 지역의 특색이 묻어나는 요리를 선보이는데 티본 스테이크가 대표 메뉴. 올리브유, 식초, 치즈 등은 이탈리아 국영 기관에서 원재료의 오리지널을 증명하는 DOP 인증 제품만을 사용해 식자재에 관한 투자도 아낌 없다.
https://goo.gl/NjTfux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송진영
Eta
디뮤지엄 3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에타는 실내 전면부의 커다란 아치 장식으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테라초 마감재를 사용해 화이트 궁전에 온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곳곳에 설치된 간접 조명은 세련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미국, 영국, 프랑스 등에서 경험을 쌓은 브랜드 개발팀과 셰프가 만나 바 메뉴에도 공을 들였다.
https://goo.gl/WS35U8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송진영
Italyjae
한옥이 대세다. 근사한 한옥에서 국밥 대신 리소토를, 수정과 대신 와인을 음미해보는건 어떨까? 이태리제는 소격동의 70년된 한옥을 개조해 만든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셰프가 직접 기와를 올려 개조해 땀과 노력이 깃든 공간으로 한옥과 어울리는 고재를 활용해 편안하지만 멋스럽다. 여기에 음식은 정통 이탤리언 메뉴로 구성해 한국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미식 여행을 떠나는 재미까지. 소격동의 플레이스로 입소문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장소로 추천!
https://goo.gl/RytQcp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송진영
The Round
독특한 조명, 알록달록한 인테리어로 재미를 준 더라운드는 모던 중식당으로 입소문을 탔다. 빈티지한 느낌의 목재, 컬러풀한 패브릭으로 단장해 소박하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중국식 요리를 맛볼 수 잇다. 살찌지 않는 가벼운 중식을 컨셉으로 스팀 방식으로 조리한 담백하고 건강한 메뉴를 선보인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베이징 덕도 더 라운드의 인기 메뉴!
https://goo.gl/hH3HU6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디자인 송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