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오메가의 새집

MEN

청담동 명품 거리에 명소 하나가 추가됐다. 끝, 최후를 뜻하는 오메가의 이름처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시계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유연한 곡선으로 디자인한 독특한 루버와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오메가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외관

쇼핑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인테리어한 오메가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전경

오메가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3층에 마련한 글로브마스터 전시장

글로브마스터 워치

지난 3월 30일,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오메가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프닝 행사가 열렸다. 일출과 일몰을 모티브로 우리 삶 속 시간의 흐름을 표현한 이색적인 외관이 눈길을 끄는 스토어는 2008년 문을 연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하 1층 주차장부터 지상 5층 규모로 확장해 새롭게 탈바꿈한 것. 1층과 2층에서는 남녀 시계, 파인 주얼리, 가죽 제품 등 전 컬렉션을 소개하고 3층과 4층은 브랜드의 역사와 유산을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꾸몄다. 5층은 특별한 VIP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라운지로 운영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메가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4월 한 달간 리뉴얼 오픈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세계 최초로 마스터 크로노미터(Master Chronometer) 인증을 받은 글로브마스터(Globemaster) 전시가 그것. 글로브마스터는 오메가의 가장 진보한 기계식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초창기 컨스텔레이션 모델에서 디자인 영감을 받아 완성한 모델. 2014년 12월 스위스연방계측기관(METAS)이 발표한 2015년부터 실행하는 새로운 시계 인증 기준(시계의 일일 평균 정확도, 1만5000가우스 자성 노출 시 무브먼트의 성능과 편차 테스트, 방수, 파워리저브)에 의거한 테스트를 거친 첫 시계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문의 02-511-5797

에디터 서재희 (jay@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