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올여름, 남자룩 필살 조합

FASHION

여름철 남자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법! 서머 룩에 한 끗을 더해줄 쇼츠와 삭스 스타일링 조합을 추천합니다.

2025 S/S 시즌, 남성 컬렉션에서 쇼츠와 삭스를 더한 감각적인 룩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특히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의 쇼츠를 선택해 쿨함과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동시에 배가했죠. 이 조합의 장점은 다리가 가늘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양말의 디자인에 따라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DIOR MEN 2025 S/S COLLECTION

GUCCI 2025 S/S COLLECTION

ZEGNA 2025 S/S COLLECTION

KOLOR 2025 S/S COLLECTION

AMIRI 2025 S/S COLLECTION

위 컬렉션 룩과 같이 너무 짧은 길이가 부담스럽다면, 적당한 기장의 쇼츠를 활용한 셀럽들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 멋스러운 봄/여름 룩을 완성해 보세요! 하의와 상반되는 롱 슬리브 상의나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이 스타일링의 팁.

지 드래곤 (@8lo8lo8lowme)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은 짧은 쇼츠에 코트를 매치해 하의 실종을 연상시키는 듯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크고 작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양말을 선택해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다리에 포인트를 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샤이니 키 (@bumkeyk)
샤이니 키는 고급스러운 화이트 계열을 활용한 톤온톤 룩을 선보였습니다. 캐주얼한 윈드브레이커와 함께 매치한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 쇼츠, 거기에 같은 컬러의 양말과 스니커즈를 통해 극강의 믹스매치 룩을 보여줬죠. 블루 프린트 티셔츠는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활기를 더해주네요.

NCT 마크 (@onyourm__ark)
‘꾸러기’같은 매력을 여실히 발산한 NCT 마크는 화이트 쇼츠와 양말을 선택한 대신 밝고 짙은 블루 계열 아이템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유난히 일교차가 심한 요즘, 입고 벗을 수 있는 가벼운 아우터를 활용한 마크의 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스트레이 키즈 승민 (@miniverse.___)
‘꾸안꾸’ 스타일 스타일로 편안한 룩을 연출한 스트레이 키즈 승민.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일상 속에서 충분히 활용 가능한 룩을 소개했습니다. 승민과 같이 모자, 헤드셋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겠네요.

이동휘 (@dlehdgnl)
평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배우 이동휘는 그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에스닉한 장식이 돋보이는 아노락 점퍼와 빈티지한 티셔츠를 레이어링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경을 쓰는 섬세함은 물론 양말과 운동화의 컬러를 톤 다운한 절제 미가 돋보입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yawnzzn)
‘느좋남’의 표본 연준은 누구보다 깨끗하고 청량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얇은 리넨 소재의 화이트 셔츠와 뉴트럴 컬러의 양말, 슬라이드를 매치해 소년미를 배가했는데요. 탈색모와 잘 어울리는 컬러와 아이템의 조화로 느낌 좋은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