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지만 자신감 있게, 더 시에나 라이프
더 시에나 라이프의 2025 SS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의 모든 공간에서 특별한 가치를 전달한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이탈리아 감성과 골프를 조화롭게 믹스한 새로운 스타일의 브랜드. 아름다운 토스카나 지역의 자연과 휴양지, 건축과 역사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품 하나하나를 디자인했다. 이는 로고나 라벨을 보지 않아도 이탈리아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국내에는 이미 수많은 골프웨어 브랜드가 자리 잡고 있지만, 더 시에나 라이프는 기존과 차별화된 새로움을 추구하며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의 가치를 담고자 한다. 브랜드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의 정수를 전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를 지닌다. 동시에 골프라는 본질을 잃지 않는다. 골프 라운드 시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화해, 골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여행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려함보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더 시에나 라이프는 새로운 감각을 선사할 것이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2025 SS 시즌을 통해 기존 골프웨어와 차별화된 방향을 추구한다. 주목할 만한 요소는 핏과 소재로, 제품 전반에 걸쳐 기능성 소재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탈리아 특유의 디자인을 반영해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라운드 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기본 컬러 이외 시즌 포인트 컬러에도 변화를 도모했는데 옐로우, 민트, 코랄 등의 이탈리아 디저트에서 착안한 컬러가 포인트. 이러한 시즌 컬러는 특히 여성용 셋업 착장에 적용되어 바쁜 일상 속 활력을 더하며,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아이덴티티와 세련된 절제미를 담아냈다. 또한 기존 패턴뿐만 아니라 시에나 도시의 풍경을 담은 포인트 빅 패턴이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옷을 입는 것만으로도 마치 이탈리아에 온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더 시에나 라이프는 올해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유현주 프로와 함께한다. 패션과 골프의 조화를 지향하는 유현주 프로와 함께, 더 시에나 라이프만의 라운드 룩과 일상 룩을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2025 FW 시즌에는 유현주 프로와의 협업 라인을 선보이며,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더시에나 라이프는 기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시에나 리조트와 골프장 내의 브랜드숍과 기존 5개의 백화점 매장에 존재했지만 새로 오픈하는 서울 신라호텔 내 직영점과, 신세계 경기 백화점 등의 추가 입점을 준비 중에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유통 강화로 컬렉션 전체 라인을 더 많은 골퍼들에게 알리려 하니 골프와 패션의 조화로움을 지향한다면 더 시에나 라이프를 주목해 보자.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더 시에나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