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아이콘> 지드래곤 새끼손가락의 그 반지!
지드래곤이 새끼손가락에 매일 차고 다니는 ‘민트색 반지’는 무엇일까요?
출처: @8lo8lo8lowme
스타일 아이콘 지드래곤이 착용한 브랜드는 국내에서 큰 유행을 불러일으키곤 하죠. 예능을 시작으로, 현재 월드투어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가 요즘 꽂힌 브랜드는 바로 LVMH 소속 하이주얼리 브랜드 레포시입니다. 예능과 공연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그의 새끼손가락에 늘 자리하고 있는 ‘그 반지’를 소개합니다.

위부터_ 베르베르 컬렉션 중 한국, 도쿄, 모나코.
레포시의 베르베르(Berbere) 컬렉션은 도쿄, 런던, 뉴욕, 파리, 모나코, 마이애미, 두바이, 서울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영감받은 컬러를 담은 ‘시티 컬렉션’입니다. 유려한 인체공학적 실루엣을 바탕으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하며, 도시별 컬러를 통해 단 하나만으로도 룩에 강렬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특히 주목할 점은 각 도시를 직접 방문해야만 해당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지만,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전 도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베르베르 크로마틱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아쿠아 블루 래커 링
그중 베르베르 크로마틱 아쿠아 블루 래커 링은 모나코의 푸른 바다색에서 영감받아 탄생되었으며 핑크 골드 위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과 아쿠아 블루 래커 칠을 조화롭게 더해 고급스러움과 함께 쿨한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멋스럽게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레포시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레포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