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진짜 골퍼들의 CC

LIFESTYLE

해안을 따라 시원하게 펼쳐진 필드, 다이내믹한 코스 구성으로 게임의 맛을 돋우는 진짜 골퍼들의 CC,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를 소개한다

절경이 선사하는 쾌감
골퍼들에게 있어서 라운딩의 재미와 매력은 어떤 필드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는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에 꼽힐 정도로 절경을 자랑하는 곳. 이 곳을 찾는 골퍼들의 다수는 해안가를 따라 시원하게 펼쳐지는 이 절경에 반해 방문하지만 실제 플레이를 즐기는 동안 그 이상의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파인 코스와 비치 코스 2개로 나뉘는 파인비치는 바다와 직접 접한 링크스 코스로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의 굴곡을 그대로 살려 자연이 선사한 다양한 지형을 적절히 활용해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한편, 필드를 거니는 동안은 해안 뷰를 즐기며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코스를 통해 찾는 재미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인 파인비치의 절경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골퍼들이 손에 꼽는 이 곳의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지형을 적극 활용하여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한 코스 구성이다. 매우 긴 내리막이 있는 파 3홀과 해저드로 둘러싸인 아일랜드 구조의 3번 홀과 바다를 등지고 시원한 드라이브 샷을 즐길 수 있는 7번홀, 커다란 암벽과 시원한 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9번 홀 등으로 구성된 [파인 코스]와 해안을 따라 S자형으로 펼쳐져 바람과 맞서야 하는 과제가 주어지는 8번 홀, 바다를 가로지르는 샷을 통해 짜릿함을 선사하는 시그니처 홀인 6번 홀, 바다의 파노라마 뷰와 함께 대미를 장식할 수 있는 9번 홀로 갖춰진 [비치 코스]는 ‘진짜 골퍼들의 CC’라는 헤드라인에 걸맞는 구성을 자랑한다.

배우 지진희와 함께한 라운딩
누구보다 골프에 진심인 배우 지진희가 <노블레스>와 함께 파인비치를 찾았다.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클럽과 모험심을 자극하는 독보적인 코스 구성, 절경이라는 완벽한 구성을 자랑하는 파인비치에서 사흘간 플레이를 즐긴 그는 “자주 찾아오고 싶은, 오래 머무르고 싶은, 진정한 라운딩의 재미가 있는 곳”이라는 극찬과 함께 “그린을 함께 누비는 워킹골프를 AI 로봇 카트와 함께 즐긴 것도 색다른 경험”이었다는 말을 남겼다. 골퍼들 사이에서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은 골프장’,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으로 꼽히는 파인비치 골프 링크스. 다년간 수많은 골프장을 찾았던 그에게도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의 라운딩은 굉장히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했다.

 

에디터 남미영(denice.n@noblesse.com)
사진 제공 본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