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뵙겠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2015년 12월, 마지막 달력 한 장을 남겨두고 놓치지 말아야 할 뷰티 소식.

Darphin
프랑스 파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달팡 스파를 이제 서울 청담동에서 만난다. 전 세계 두 번째 플래그십 스파를 오픈한 ‘달팡 인스티튜트 서울(L’Institut Darphin ? Seoul)’. 새롭게 둥지를 튼 이 공간은 달팡 파리 스파를 그대로 옮긴 듯 최고의 서비스와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파리의 고급 아파트를 연상시키는 트리트먼트 룸은 벨벳 커튼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고, 슬라이딩 문 사이로 은은한 빛을 비춰 몸과 마음을 노곤하게 풀어준다. 히팅 시스템을 갖춘 테이블과 체형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베드 역시 고객을 배려하는 달팡의 센스가 엿보이는 부분. 편안한 공간과 함께 뷰티 테라피스트의 손길도 놓칠 수 없는데, 고도의 훈련을 받은 달팡 테라피스트들이 혈점 마사지와 아이코닉 딥 마사지를 통해 몸의 균형을 맞춰준다. 달팡의 시그너처 마사지 프로그램 ‘얼티메이트 디바인 리프팅(Ultimate Divine Lifting) 페이셜 케어’는 딥 마사지와 8가지 모션 마사지로 얼굴 근육을 강화하고 탄력을 되찾아줘 파리에서도 인기가 높은 테라피다. 1958년부터 이어져온 달팡의 테라피 기술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달팡 인스티튜트 서울의 문을 노크할 것.
문의 02-542-433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62-35 3층

Veilment
특별한 향에 대한 니즈가 커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Veilment)이 색다른 향기 컬렉션으로 프레이그런스 마켓에 도전장을 던진다. 분더샵 청담점에서 첫선을 보인 벨먼은 ‘베일(veil, 가려진)’과 ‘모먼트(moment, 기억)’의 합성어로 베일로 가린 듯 아련하게 남아 있는 기억을 향으로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캔들 10종, 디퓨저 10종, 퍼퓸 스프레이 3종으로 출시하는 이번 에디션은 4가지 컨셉 향으로 전개한다. ‘이그조틱 아시아(Exotic Asia)’는 진저를 사용해 이국적 향취를 떠올리게 하며 ‘프레시(Fresh)’는 싱그럽고 상쾌한 향으로 어릴 적 뛰어놀던 순수한 자연을 연상시킨다. ‘스위트(Sweet)’는 황홀하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캐치해 달콤하고 따뜻한 향기가 특징. 마지막 ‘센슈얼(Sensual)’은 매혹적이고 비밀스러운 기억 속으로 안내해 옛 사랑을 추억하는 여인의 모습이 떠오른다. 다채로운 향기로 회상에 잠기게 할 벨먼은 12월 8일부터 3개월간 분더샵 청담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12월 중으로 온라인몰도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080-023-7007

The Scented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고 싶다면 ‘더센티드닷컴(thescented.com)’을 즐겨 찾기 해두자. 프리미엄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더센티드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AK 분당점 오픈에 이어 내년 1월 온라인몰을 공식 런칭한다. 스킨케어, 배스 & 보디, 솝, 라이프스타일, 기프트 세트로 구성한 카테고리에는 닥터 잭슨(Dr. Jackson’s), 카말돌리(Camaldoli), 마이 해피 솝(My Happy Soap), 케이홀 스튜디오(K.Hall Studio), 애그릴라이프(Agrilife) 등이 입점해 있다. 수도원에서 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부터 천연 오일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프트 세트 메뉴에서는 여성, 남성, 가족을 위한 선물 세트 제안과 가격별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추천을 통해 연말 선물 고민을 덜어준다.
문의 02-6010-9309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