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칸에서 만난 한소희, 그리고 부쉐론

WATCH & JEWELRY

칸 국제영화제에서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준 앰배서더 배우 한소희와 메종 부쉐론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

부쉐론의 하이 주얼리를 착용하고 제78회 칸 영화제에 참석한 한소희.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화이트 골드 소재의 멀티웨어 제품으로 브로치, 헤어피스 등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이스뚜아 드 스틸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 리에르 드 파리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에 299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총 5.23캐럿), 1개의 팬시 컷 락 크리스탈(총 19.65캐럿), 1개의 팬시 컷 머더오브펄 핑타다 맥시마(총 12.75캐럿)를 세팅한 2018 까르뜨 블랑슈 하이 주얼리 컬렉션 네이처 트리옹팡 링.

전 세계인의 이목이 쏠리는 영화제의 메카이자, 매년 5월 프랑스 동남부 알프마리팀주의 아름다운 도시 칸에서 개최되는 칸 국제영화제. 영화인의 대표적 축제인 만큼 참석하는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는 의상과 주얼리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 지난 5월 18일 올해 제78회를 맞은 2025 칸 영화제에 배우 한소희가 부쉐론의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메종 부쉐론의 글로벌 앰배서더 한소희는 구조적 실루엣의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지난 1월에 공개한 부쉐론 ‘이스뚜아 드 스틸(Histoire de Style)’ 하이 주얼리 컬렉션의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Untamed Nature)’을 테마로 한 ‘리에르 드 파리(Lierre de Paris)’ 네크리스를 매치했다. 이스뚜아 드 스틸 컬렉션은 메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이 제시하는 자연에 대한 독특한 비전을 표현한 하이 주얼리 컬렉션으로, 자연에 대한 경외와 찬사를 담은 주얼리 작품 28개로 구성된다. 마치 살아 있는 식물처럼 인간과 자연의 경계를 허물고, 인간의 우아함과 자연의 무한한 창조성 사이 섬세한 균형을 표현한다. 또 2018 까르뜨 블랑슈(Carte Blanche) 하이 주얼리 컬렉션 중 네이처 트리옹팡(Nature Triomphante) 리에르 드 파리 링도 함께 착용해 순백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이후 그녀는 부쉐론의 하이 주얼리와 함께 케어링 그룹이 주관하는 ‘2025 우먼 인 모션 어워즈(Women in Motion Awards)’ 공식 디너 행사의 레드 카펫을 밟았다. 2015년 칸 영화제를 통해 처음 시작된 우먼 인 모션 프로그램은 예술과 문화계에서 여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기여한 여성 아티스트들을 조명하기 위해 탄생했다. 시상식, 토크, 팟캐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카메라 앞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활약하는 영화계 인재를 소개하고, 그들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우먼 인 모션 창립 1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해다. 배우 한소희 또한 이번 공식 디너 행사에 참석해 창작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여성에 대한 인식과 영향력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의 취지에 동참했다. 세련된 블랙 드레스에 정교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부쉐론의 시그너처 하이 주얼리 컬렉션 아키텍처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해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2025 칸 영화제와 우먼 인 모션 어워즈 레드 카펫에 등장한 한소희의 다채로운 모습은 부쉐론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그녀만의 독보적 존재감은 이번 영화제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부쉐론의 시그너처 하이 주얼리 컬렉션 아키텍처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착용한 한소희.

화이트 골드에 2개의 다이아몬드(총 1.50캐럿), 35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총 4.78캐럿), 58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총 1.30캐럿)를 세팅한 아키텍처 컬렉션 이어링.

화이트 골드에 1개의 다이아몬드(2.48캐럿), 1472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총 21.22캐럿), 10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총 1.32캐럿), 28개의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총 0.85캐럿)를 세팅한 아키텍처 네크리스.

 

에디터 김유정(yjkim@noblesse.com)
사진 부쉐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