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클린 걸 룩의 시작은 스킨케어

BEAUTY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 유수분 밸런스의 붕괴. 여름철 피부관리는 겨울만큼이나 까다롭습니다.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고 생기를 더해줄 ‘써머 뷰티 리추얼’이 필요한 시점이죠.

뜨겁고 눅눅한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강한 자외선과 높아진 기온,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여름철 피부는 어느 때보다 예민해지기 쉽습니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당기는 ‘겉당김’ 현상, 반복되는 트러블,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까지. 피부 균형이 흔들리고 있다는 신호죠.
이처럼 까다로운 계절임에도 불구하고,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의 중심에는 ‘클린 걸 룩’이 있습니다. 맑고 투명한 피부 위에 최소한의 컬러만 더한 이 미니멀 뷰티는 특히 여름철에 더욱 빛을 발하죠. 텁텁한 커버 메이크업 대신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강조되며, 그 중심에는 ‘건강한 피부’가 바탕이 됩니다.

@yunakim

@yunakim

하지만, 이 클린 걸 메이크업의 시작은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스킨케어로부터 시작된다는 사실.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유지해야 얇은 베이스도 들뜨지 않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여름철, 클린 걸 룩을 위한 스킨케어는 어떻게 달라야 할까요? 핵심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지켜주는 리추얼 루틴입니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수분 에센스, 피부 진정을 위한 저자극 토너,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젤 타입 크림 등 계절에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고, 아침저녁으로 꾸준한 스킨 케어 루틴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여름, 자연스럽고 맑은 클린 걸 메이크업이 피부 위에 부드럽게 쌓일 수 있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는 써머 리추얼 루틴을 시작해보세요.

  써머 리추얼 스킨케어 추천 아이템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
맑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여름철 리추얼로는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라인을 주목해보세요. 그랑빌 바닷가의 거센 해풍을 견디고 자란 강인한 로즈 드 그랑빌 성분과 디올의 안티에이징 기술이 결합된 궁극의 스킨케어 루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첫 단계인 디올 프레스티지 ‘마이크로-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는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수분과 활력을 공급해 피부 균형을 잡아주고,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죠. 이어지는 디올 프레스티지 ‘릴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 개인 루틴에 맞춰 활용하기 좋습니다. 올여름, 올바른 스킨케어 루틴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고 자연스럽고 맑은 클린 걸 룩을 완성해보세요.

 

에디터 장유주(yuju@noblesse.com)
사진 디올 뷰티, 김연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