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파라점퍼스가 그리는 여름의 풍경

FASHION

기능성과 감성의 완벽한 조화, 파라점퍼스가 ‘Fisherman’s Trail’ 캠페인을 공개했다.

기술과 감성, 그리고 혁신의 정수를 담은 아우터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가 올 여름, 크리에이티브 유닛 ‘블루문 더 크루(Blue Moon The Crew)’와 협업한 SS25 시즌 캠페인 ‘Fisherman’s Trail’을 공개했다.
파라점퍼스는 2006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실제 알래스카 앵커리지에서 활동하는 미 공군 항공구조대 파라레스큐팀(Pararescue Jumper) 대원에게 영감을 받아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였다. 타협 없는 품질과 기능성, 그리고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디자인 철학은 브랜드가 꾸준히 지켜온 핵심 가치다.
이번 ‘Fisherman’s Trail’ 캠페인은 포르투갈 남서부 해안선을 따라 이어지는 76km의 트레일에서 영감을 받아,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성능을 발휘하는 파라점퍼스의 기술적 DNA를 여름 시즌에 맞춰 재해석했다. 정교한 실루엣과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이룬 SS25 컬렉션은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남성 컬렉션은 자연에서 착안한 뉴트럴 톤과 가먼트 다잉 기법을 활용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인 ‘마일스(Miles)’ 재킷은 발수 기능과 통기성을 갖춘 3레이어 소재로 제작됐으며, 니트 소재에 발수 가공을 더한 ‘조르바(Zorba)’ 하이브리드 재킷은 기능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췄다. 여성 컬렉션은 견고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러버 코팅 코튼 소재에 발수 기능을 더한 ‘프래니(Franny)’ 재킷은 허리 조절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하며, 초경량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클레이머(Claimer)’ 시리즈, 은은한 광택감이 감도는 ‘아카네(Akane)’ 재킷 등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돼 있다. 액세서리 라인도 눈에 띈다. 가먼트 워싱 처리된 ‘아르다인(Ardine)’ 캡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했으며, 립스탑 나일론과 메쉬 소재로 제작된 ‘캠프(Kemp)’와 ‘에드릭(Edric)’ 백은 뛰어난 내구성과 가벼운 무게로 여름철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일상에 제격이다.
이번 SS25 컬렉션은 기능적인 아웃도어 접근과 세련된 도시적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파라점퍼스만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일상은 물론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이상적인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
한편, 파라점퍼스의 SS25 ‘Fisherman’s Trail’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직영 매장과 561,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디터 박재만(pjm@noblesse.com)
사진 파라점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