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미학
흑백이 빚어내는 고요한 우아함.

LA PRAIRIE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 강력한 일루미네이팅 분자인 루미도스와 골든 캐비아 추출물이 눈가 주름으로 생기는 굴곡과 그림자를 줄이고 광채를 더한다. 화이트 세라믹 펄 애플리케이터로 눈가 피부를 마사지하듯 바른다.
TOM FORD BEAUTY 블랙 라커 쿠션 톰 포드 프라이빗 블렌드 블랙 라커 오 드 퍼퓸 보틀에서 영감받은 세련된 케이스가 인상적이다.

DOLCE&GABBANA 댓츠 마이 라인 아이라이너 #POV, FYI 컬러가 24시간 지속되는 아이라이너. 탄탄한 브러시가 깔끔한 라인을 완성한다.
NARS 토탈 시덕션 아이섀도우 스틱 #이니그마틱 부드럽게 발색되는 스틱 타입 아이섀도. 뭉치는 크리즈 현상 없이 하루 종일 선명한 컬러가 유지된다.

DIOR 르 밤 손에 착 감기는 둥근 화이트 실루엣이 시선을 끄는 핸드 크림. 아이코닉한 브랜드 패턴이 어우러져 완벽한 뷰티 오브제로 탄생했다.
ARMANI BEAUTY 아르마니 프리베 블랑 코가네 오 드 퍼퓸 깨진 도자기를 붙이는 긴쓰기 공예에서 영감을 받았다. 깨끗한 알데하이드와 깊은 화이트 머스크의 상반된 향이 불완전한 둘이 만나 완전해짐을 상징한다.

SIMIHAZE BEAUTY 소프트 블러 모이스춰 락 세팅 파우더 피부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된 텍스처가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과한 유분을 관리해 자연스러운 매트 피니시를 선사한다.
COURRÈGES 오 드 퍼퓸 #슬로건 유니크한 화이트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 향수. 신선한 주니퍼베리와 파우더리한 화이트 머스크가 대비되어 생기 있는 향을 완성한다.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황병문
프롭 스타일링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