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2024 새 출발을 예고한 셀러브리티 4인

FASHION

1인 기획사 설립부터 브랜드 론칭까지! 올해 더 기대되는 셀럽들의 행보.

제니 ODD ATELIER 
제니가 홀로서기를 선언했다. 1인 기획사이자 독립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를 설립한 것. 이로써 제니는 올해부터 솔로 활동은 오드 아틀리에를 통해, 블랙핑크 활동은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다. 지난 5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 홀로서기 이후 첫 공식 스케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드 아틀리에의 약자 OA는 ‘평소나 예상과는 다른 방식으로 관심을 끄는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데에 목표로 하는 공간’을 뜻하는 만큼 제니의 남다른 행보를 기대해본다.

백현  INB100 
백현의 독립 레이블 설립 소문이 사실화가 되었다. 이름하여 ‘아이앤비(INB)100’. 설립 발표와 동시에 엑소의 시우민과 첸 또한 아이앤비100에 합류 소식을 밝혔는데, 세 명에서 첸백시(CBX) 유닛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개인 활동 외에 엑소 그룹 활동은 SM엔터테인먼트와 이어 나갈 예정이다.

미즈하라 키코  Kiiks 
새해 첫날,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미즈하라 키코(Mizuhara Kiko)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Kiiks’ 론칭 소식을 알렸다. 키코는 “약 2년간 준비 끝에 드디어 Kiiks를 모두에게 공개하는 날이 왔다. 자연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심신을 치유하고 오감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Kiiks는 다가오는 2월 14일 출시 예정이다.

영 서그  Act Normal 
힙합 가수 영 서그(Young Thug)도 키코와 마찬가지로 새해 첫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론칭을 예고했다. “만약 당신이 나를 지지한다면… 나머지는 알지?”라는 말과 함께 브랜드명 ‘액트 노멀(Act Normal)’과 로고를 공개한 것. 현재까지 밝혀진 바로는 패션 브랜드로 의류 출시를 준비 중이라는 것뿐 정확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에디터 차은향(chaeunhyang@noblesse.com)
사진 @inb100_official @oddatelier, @kiiks_official, @actnormal1, @spotif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