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olute Anti-aging
진보된 기술과 효과적인 원료, 세련된 텍스처로 50년 동안 최고의 안티에이징 자리를 지켜온 랑콤 최상의 안티에이징 라인 압솔뤼. 이번 달 <노블레스> 실험실이 랑콤의 압솔뤼를 전격 해부했다. 과연 무엇이 얼마나 더 좋아졌을까? 랑콤 압솔뤼에 대한 보고서.
왼쪽부터_ 압솔뤼 프레셔스 셀 글로벌 멀티-리스토러티브 아이 컨센트레이트 눈가와 눈가 주변 부위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생기 넘치고 눈부시게 빛나는 젊은 눈매로 가꾸는 아이 세럼, 압솔뤼 프레셔스 에센스 올레오-세럼 오일과 세럼 중간 단계의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피부를 즉각 쫀쫀하게 하고, 탄력 있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 안티에이징 세럼
왼쪽부터_ 압솔뤼 프레셔스 셀 글로벌 멀티-리스토러티브 아이 컨센트레이트, 압솔뤼 프레셔스 에센스 올레오-세럼
압솔뤼 프레셔스 셀 글로벌 멀티-리스토러티브 아이 컨센트레이트
눈가 주변을 모두 커버하는 광범위한 안티에이징 눈가를 넘어 탄력이 떨어진 광대뼈, 관자놀이, 눈썹뼈, 이마 아래쪽의 피부 노화 고민을 모두 커버하는 광범위한 안티에이징 작용.
눈가에 효과적인 자연 활성 성분 아마씨, 재스민꽃, 클로렐라 추출물을 포함한 랑콤의 독자적인 프록실린™ 복합체.
금을 녹인 듯한 텍스처의 연금술 마치 녹인 금을 바르는 듯한 농밀하고 고급스러운 텍스처.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눈가를 즉각 촉촉하게 한다.
압솔뤼 프레셔스 에센스 올레오-세럼
강력한 자연 활성 성분 너도밤나무 섬유에서 추출한 천연 당 성분, 자일로스에서 파생한 랑콤의 독자적인 프록실린™과 레몬, 카멜리아, 바바수 오일 등 자연에서 찾아낸 성분. 9개의 특허로 보호받고 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개선 효과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밀도가 높아 좀 더 촘촘한 피붓결로 개선한다. 또 피부 톤도 더욱 환해져 전반적으로 피부가 젊고 아름다워진다.
차원이 다른 하이브리드 오일 텍스처 오일과 세럼이 반반씩 섞인 텍스처는 피부 위에서 오일처럼 농밀하게 퍼져나가 세럼처럼 가볍게 마무리된다.
38~48세의 아시아 여성 51명이 압솔뤼 프레셔스 에센스 올레오-세럼을 사용한 지 28일 경과
골드빛 텍스처부터 고급스러움이 철철 흐르는 하이엔드 세럼. 처음 피부엔 오일처럼 진득하지만 금세 벨벳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압권이다. 2주 정도 쓰면 결이 좋아지고 탄력이 붙는 것이 눈에 보이기 시작. 피부 컨디션이 좋아지니까 겨울철 홍조 현상도 줄고 화장도 잘 받아 만족스럽다. – 박세미(
눈가 주름이 많은 편이어서 평소 아이 제품을 신경 써서 바르는데 압솔뤼 아이 컨센트레이터는 세럼과 크림의 장점을 결합해 하나만 발라도 부족함이 없다. 빠르게 흡수되고 풍부한 영양감과 지속력은 크림 못지않으니까. 은근한 톤업 효과도 있는 금빛 펄 입자를 함유한 텍스처도 마음에 쏙! – 성보람(
겨울엔 늘 피부가 땅겼는데 압솔뤼 올레오-세럼을 사용한 뒤로는 피부가 한결 유연하고 촉촉해져 만족스럽다. 탄력이나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것은 물론 광채까지 되찾아주다니! 오래오래 함께할 에센스를 만난 것 같다. – 조애경(WE클리닉 원장)
에디터 박세미(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