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Another World

LIFESTYLE

최근 조용하던 유통업계를 흔드는 핫이슈 2가지! 바로 도심 속 복합 쇼핑몰 파르나스몰 2차 오픈과 하남에 둥지를 튼 스타필드 하남이 그 주인공이다. 원스톱 쇼핑 공간을 넘어 레저와 엔터테인먼트까지 넘나드는 새로운 플레이스 오픈 소식!

서울 삼성동에 요새처럼 펼쳐진 공간, 파르나스몰이 2차 공사를 마무리 짓고 한층 강력해진 브랜드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2014년 오픈 이후 약 2년 만에 확장한 파르나스몰은 도쿄의 롯폰기힐스와 오모테산도힐스를 설계한 일본의 모리사가 직접 디자인과 설계를 맡아 화제를 모은 곳. 새 단장을 마친 파르나스몰에서는 최근 주목받는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다양한 컨셉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몰 입구에서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브랜드는 룰루레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뒤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요가복은 물론 다채로운 스포츠웨어를 판매 중이다. 뷰티 숍은 이솝과 베네피트가 들어선다. 매장별로 다른 컨셉을 전개하고 있는 이솝은 작은 규모지만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로 아늑한 쇼핑 공간을 제안! 다이닝 파트에서는 유럽의 스타벅스로 불리는 조 앤 더 주스, 중동 메뉴를 선보이는 허머스 키친, 이태원에서 많은 인기를 모은 레스토랑 글로브 라운지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부산의 맛집으로 꼽히는 18번 완당명가, 환공어묵을 비롯해 일본의 디저트 브랜드 샤토레제, 초콜릿 브랜드 로이스, 영국의 벤스쿠키 등을 오픈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도심 속 쇼핑을 마쳤다면 하남으로 떠나보자. 신세계그룹의 2016년 야심작으로 꼽히는 스타필드 하남은 축구장 70배 넓이로 규모 면에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몰, 아쿠아 필드, 스포츠 몬스터, 메가박스 등 쇼핑부터 스포테인먼트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하루 만에 구경하기엔 시간이 부족할 정도. 까르띠에, 구찌, 루이 비통, 몽클레르, 셀린느, 보테가 베네타, 티파니, 프라다 등 35개의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해 신세계의 MD 파워를 느낄 수 있다. 구어메이 스트리트에서는 광화문미진, 의정부 평양면옥, 소호정, 데블스도어, 한국에 첫선을 보이는 휘닉스얌차까지 엄선해 제안한다. 이름도 재미있는 미식 유토피아 잇토피아에서는 원스톱 다이닝 스페이스를 운영한다. 한일관, 문배동육칼, 탄탄면공방부터 이준, 이형준, 데이비드현 등 스타 셰프가 새롭게 선보이는 서양식 메뉴도 풍성하게 마련해 미식의 폭을 넓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또 하나 주목할 점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액티브 공간이다. 가장 먼저 소개할 오감 만족 힐링 클럽, 아쿠아 필드는 하늘과 맞닿은 인피니티 풀부터 8가지 테마의 찜질 스파를 제안해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서 색다른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신세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몬스터는 베이식, 익사이팅, 어드벤처, 디지털 4가지 컨셉으로 제안하는 공간. 스포츠 몬스터에서는 클라이밍부터 바이크 레이싱까지 다이내믹 스포츠를 경험하며 체력 단련도 할 수 있다고. 더 넓게, 더 다양하게, 더 새롭게. 발 빠른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줄 두 쇼핑 플레이스 중 당신이 지금 떠나고 싶은 곳은?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