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mas Wish
색색의 조명이 반짝이고 아름다운 캐럴이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몽블랑의 선물 리스트가 그 순간을 더욱 따뜻하게 물들인다.
왼쪽부터_ 자사 무브먼트인 칼리버 MB 29.19를 탑재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골드 핸드로 현재 머물고 있는 지역의 시간을, 블루 핸드와 12시 방향의 낮과 밤 인디케이터로 다른 지역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해외여행 시 매우 유용하다. 초승달 모양의 인디케이터를 통해 낮과 밤을 알려주는 보헴 데이 앤 나잇. 베젤 위에 총 0.533캐럿에 달하는 72개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화려함을 더했다. 모두 Montblanc.

위부터_ 여성의 손목에 어울리는 30mm 케이스의 보헴 데이트 오토매틱. 나뭇잎 모양의 블루 핸드와 다이아몬드 인덱스가 우아하다. 심플한 케이스와 바 형태의 인덱스, 악어가죽 스트랩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데이트 오토매틱. 지름 38mm의 스테인리스스틸 소재 케이스 모델로 화이트 다이얼이 깔끔하다. 모두 Montblanc.

위부터_ 화이트 컬러 래커로 순수한 이미지를 표현한 마이스터스튁 화이트 솔리테어 레드 골드 클래식 만년필. 수작업으로 정교하게 완성한 펜촉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한다. 움직임에 따라 신비로운 빛을 발하는 블루 래커 코팅이 시선을 사로잡는 마이스터스튁 솔리테어 블루 아워 미드 사이즈 볼펜. 보디의 윗부분을 돌리면 펜 심이 나오는 트위스트 메커니즘을 채용해 더욱 사용하기 편리하다. 블랙 레진과 레드 골드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마이스터스튁 레드 골드 클래식 볼펜. 캡 위에 새긴 엠블럼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모두 Montblanc.

왼쪽부터_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회화 기법 중 하나인 색깔 사이의 경계를 부드럽게 연결하는 스푸마토(sfumato)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매끄러운 송아지 가죽 소재의 스푸마토 도큐먼트 케이스,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디자인의 버클로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한 스푸마토 벨트, 장인의 손길로 채색한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스푸마토 지갑, 2칸으로 나뉜 메인 수납공간에 필기구와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인 사토리얼 도큐먼트 케이스 모두 Montblanc.
에디터 현재라 (hjr0831@noblesse.com)
사진 이상천 스타일링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