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 YOUNG
피카부 아이씨유 쁘띠·마이크로의 변신 스토리.

새롭게 쁘띠 사이즈로 선보이는 피카부 아이씨유(ISeeU) 백. s/s 시즌을 맞아 그린, 푸시아, 레드, 오렌지·옐로 등 색색의 무지개가 연상되는 밝은 톤 나파 가죽으로 완성했다. 모두 Fendi.

이번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화사한 젊음이 느껴지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매끈한 가죽 소재와 양쪽의 클래식한 트위스트 골드 장금 장치가 조화를 이룬 옐로, 라이트 핑크 컬러 피카부 아이씨유(ISeeU) 쁘띠와 마이크로 백 모두 Fendi.

완벽한 기능성과 비율을 보여주는 피카부 아이씨유 쁘띠 백. 견고한 파티션으로 분리된 두개의 내부 공간이 특징인 피카부 아이씨유(ISeeU) 쁘띠 & 마이크로 백. 핸들과 길이 조절과 탈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통해 크로스 보디로도 연출할 수 있다. 모두 Fendi.

특유의 사다리꼴은 펜디 아뜰리에만의 현대적 가죽공예를 거쳐 구조적 디테일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거듭났다. 봄·여름 시즌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합한 오렌지와 라이트 핑크 컬러 피카부 아이씨유(ISeeU) 쁘띠와 마이크로 백 모두 Fendi.

피카부 아이씨유 쁘띠 백은 펜디의 탁월한 장인 기술을 다시금 증명해 보인 작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화이트로 순수미를 발산하는 피카부 아이씨유(ISeeU) 쁘띠와 마이크로 백 모두 Fendi.

완벽한 비율과 패딩 처리한 블랙 나파 가죽이 조화롭고, 골드 더블 턴록 잠금장치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피카부 아이씨유(ISeeU) 쁘띠와 마이크로 모두 Fendi.

펜디의 아이콘인 피카부를 더욱 작은 버전으로 구현한 피카부 아이씨유(ISeeU) 마이크로는 미니백 트렌드에 적합한 잇 아이템이다. 라이트 핑크, 블랙, 화이트 컬러의 피카부 아이씨유(ISeeU) 마이크로는 밝은 톤 나파 가죽 외 내추럴 파이손·크로코·리자드 등 이그조틱 가죽 소재로도 만날 수 있다. Fendi.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필리프 라콩브(Philippe Lacom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