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cious Strawberries
가장 맛있는 과일은 뭐라 해도 제철 과일! 특히 2월은 딸기가 가장 맛있는 달로 이 시즌에는 다채로운 딸기 관련 푸드가 쏟아진다. 새콤달콤한 겨울나기를 위해 호텔, 고급 베이커리에서 제안하는 딸기 퍼레이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Very Berry Strawberry’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 라운지 더 파빌리온(The Pavilion)에서 딸기 디저트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36종에 달하는 다양한 딸기 디저트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뷔페의 대표 상징물인 워커힐 베리 타워는 생 딸기를 층층이 쌓아 올린 20단 높이의 타워로 고객들이 신선한 생 딸기를 집어먹으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 역할까지 한다. 올해는 메뉴도 업그레이드해 딸기 번(Bun) 버거, 딸기 치즈 피자 바게트, 딸기 튀김 우동, 딸기 추로스 등 이색적이면서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메뉴를 대거 출시한다. 이외에도 베버리지 바를 운영해 음료 부문을 강화했으며 고객 착석시 웰컴 디저트 플레이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월 13일부터 5월 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진행(첫째 주 금요일 제외) 한다.
문의 02-450-4534
W 서울 워커힐 ‘W Market Berry’


W 서울 워커힐의 우바(woovar)에서 W 마켓의 특별 디저트 시리즈 ‘W 마켓 베리’ 딸기 특선 디저트 뷔페를 소개한다. 이번 마켓은 딸기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디저트 세션, 라이브 스테이션, 핑거푸드 세션으로 나눠서 작년보다 더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메뉴로 업그레이드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딸기 롤 케이크, 크레이프, 펀치, 요거트, 마카롱, 에클레어 등 각기 다른 식감과 맛을 가진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즉석에서 셰프가 요리해 딸기 아이스크림, 찹쌀떡,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씨앗 호떡 등을 만들어준다. 핑거 푸드는 W 서울의 일식 레스토랑인 나무 팀과 컬래버레이션 해 나무 셰프들이 특별히 선보이는 메뉴로 딸기로 만든 초밥, 치즈롤, 연어롤 등을 즐길 수 있다. W 마켓 베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1, 2부로 나눠 운영하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02-2022-0333


프리미엄 논산 딸기만을 엄선해 제안하는 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운지 앤 브라세리(Lounge & Brasserie)의 ‘산타베리 디저트 뷔페’. 이 뷔페에서는 디저트 20 여종, 샌드위치 3종, 과일 3종, 커피 또는 티를 즐길 수 있다. 디저트는 딸기 파이, 타르트, 케이크, 팬케이크, 피자, 와플, 소비뇽 등을 선보여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프로모션은 3월 27일까지 매주 토, 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정 운영한다.
문의 02-411-7751~2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