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Evolution of UV Protection

미분류

살랑이는 봄바람에 들뜨는 3월이지만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미세 먼지, 자외선 소식에 마음이 무겁다. 그 때문에 뷰티업계에서도 봄 시즌 가장 주력해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자외선 차단제.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이디어로 마음껏 봄을 즐기게 해줄 자외선 차단제를 만나보자.

Lancome

Dior

La Prairie

디올의 프레스티지 화이트 콜렉션은 자외선은 물론 인공 광선도 이중으로 차단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우리가 매일 접하는 스마트폰과 TV 등 디지털 기기에서 발생하는 인공 광선은 색소침착과 피부 산화를 일으키는데, 이 제품은 인공 광선을 막아 피부를 보호한다. 가벼운 텍스처에 빛나는 피부 코팅 효과를 더해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랑콤의 UV 엑스퍼트 차단 CC 커버 역시 일상생활에서 노출되는 블루라이트를 막아준다. 특히 블루라이트 실드를 캡슐화해 색소침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장파 UVA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스마트한 제품. 12시간 지속 효과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라프레리의 자외선 차단제 쎌루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은 광노화와 외부 환경의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한다. 특히 라프레리의 기술력을 집약한 스마트 크리스털 화이트를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준다. 매일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손끝으로 부드럽게 얼굴과 목에 펴 바르면 된다. 파운데이션 위에도 사용 가능해 장시간 외부 활동을 하는 경우 덧바르는 방법도 추천.

Kiehl’s

Hera

키엘은 100% 미네랄 필터를 더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인공 향, 파라벤 등을 첨가하지 않았고 순하면서 산뜻한 텍스처로 여린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스킨 컬러로 피부 톤을 고르게 정돈해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헤라의 선 메이트 프로텍터는 정화 기능이 뛰어난 워터 히아신스 추출물을 함유해 미세 먼지를 비롯해 각종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으로 유분감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도 장점이다. 기존 선 메이트 라인에선 찾아볼 수 없던 청량한 히아신스 향취를 더해 바를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안겨준다.

에디터 | 이아현 (fcover@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