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Honored birth

FASHION

마치 고귀한 생명이 태어나듯 경이롭다. 숨죽여 바라보며 감동하는 펜디 레이 백의 탄생. 그 모습을 <노블레스>가 독점 공개한다.

펜디 레이 백이 새롭게 태어났다. 유행에 편승하지 않는 극도의 우아함을 무기로 이미 셀러리아 라인의 아이콘이 된 펜디 레이 백. 간결한 실루엣과 극도로 부드러운 촉감의 펜디 레이는 로마의 마구 장인들에게 물려받은 귀중한 기법으로 제작한다. 첫 번째 제작 과정인 가죽을 고르는 순간은 가장 엄숙하다. 셀러리아 라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로마산 최고급 천연 가죽만 사용하는 것이 원칙. 그다음 단계는 패턴의 재단. 펜디의 숙련된 장인은 모든 제품을 직접 손으로 재단하고 조립하여 완성한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이 백의 특징인 레이스업 디테일은 가방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가방 옆면의 가죽 끝을 큼직하게 감치기해 장식하는 레이스 기법은 셀러리아 백의 스티치 기법에서 모티브를 얻었는데, 작은 구멍마다 끈을 손으로 직접 끼워 올리는 방식. 전혀 다른 대범한 소재 조합에서 고안한 이 기법은 제품에 특별한 개성을 더한다. 앞면에 셀러리아 스티치로 동시대적인 분위기를 살린 특별한 보스턴 백 레이는 정제된 디테일과 세련된 감성으로 현대 여성들을 매료시킨다.
창립 91주년을 맞은 펜디가 고수하는 전통과 현대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또 하나의 명작 펜디 레이 백. 오는 6월부터 전 세계 모든 펜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514-0652

1, 2, 3, 4, 6 로마산 최고급 천연가죽만을 사용하는 펜디 레이 백.   5, 7 작은 구멍마다 끈을 손으로 직접 끼워 올리는 레이스업 디테일이 특징이다.

 

에디터 정순영(jay@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