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Joyful Gardening

LIFESTYLE

작은 뜰이나 베란다도 나만의 정원으로 만들어주는 어번 가드닝 아이템의 위트 넘치는 플레이.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_ 의자에 기대 세운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묵직한 삽은 프랑스 가드닝 전문 브랜드 르 쁘랭쓰 쟈디니에(Le Prince Jardinier) 제품으로 Queen Mama Market에서 판매한다. 3개의 라인을 교차시킨 등받이가 독특한 세이지 그린 컬러 마스터스 체어는 Kartell, 그 위에 놓인 배 모양 세라믹 오브제는 Teal Table 제품. 허브 모종을 담은 화이트 컬러 화기는 Scheurich 제품으로 삼각형이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입체적 디자인이 돋보인다. 물 나오는 입구를 황동으로 제작한 레드 컬러의 빈티지 물뿌리개는 영국 가드닝 브랜드 하우스(Haws) 제품으로 Queen Mama Market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닥에 놓인 실버와 블랙 컬러의 오리가미 스타일 화병은 네덜란드 디자이너 페페 헤이코프가 디자인한 Chapter1 제품이다. 고급 도기 소재로 만들어 감각적인 5리터 물통은 J’aime Blanc 제품.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이혜림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_ 물이 쏟아지는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한 블랙 버킷은 Innometsa 제품. 나무 손잡이를 더해 빈티지한 멋을 살렸다. 미니멀한 볼 2개를 가죽끈으로 연결한 행잉 화분은 Hpix 제품으로 어디든 간편하게 걸어 식물을 키울 수 있다. 화분을 걸어둔 갈고리와 모종을 올린 가드닝 스쿱, 그 아래 지그재그로 세운 핸드 포크와 모종삽은 Mo by Jainsong에서 만날 수 있다. 나무 손잡이에 스틸 소재를 더해 견고하게 제작한 조셉 벤틀리 제품이다. 간이 스툴이나 사다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 루카노 스텝 스툴은 Innometsa, 해바라기를 꽂은 옐로 컬러의 이중 프레임 화병은 Kartell 제품. 바닥에 놓인 은은한 로즈 컬러의 철 소재 물뿌리개는 My Allee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디터 문지영(jymoon@noblesse.com) 사진 김흥수 스타일링 이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