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Joyful Holiday

LIFESTYLE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만나는 여름날의 행복.

더 라운지 스윗 플레저 애프터눈 티 세트.

달콤함 충만한 오후
더 라운지에서 나른한 여름 오후를 달콤하게 보내기 좋은 ‘스윗 플레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안한다. 톡톡 튀는 색감과 제철 식재료로 기분을 전환해줄 디저트로는 당도 높은 멜론 판나코타와 향긋한 박하 향의 민트 초콜릿 가나슈, 라즈베리 콘 마카롱 등을, 짭조름한 맛의 세이버리로는 베리 샌드위치와 감자 & 햄 타코 등을 준비했다. 음료는 차, 커피, 한국 전통 쌍계차를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된다. 스윗 플레저 애프터눈 티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12만 원으로, 떼땅져 리저브 브뤼 샴페인 2잔 추가 시 16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야외에서 음미하는 미식
해가 길어진 요즘, 야외에서 여유롭게 술과 식사를 만끽하고 싶다면 더 마고 그릴로 향해보자. 유럽의 비밀 정원을 연상시키는 이곳에서 ‘핑크 브리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그러운 부케가 매력적인 로제 와인과 로제 샴페인, 로제 스파클링을 모두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류 주문 필수로, 로제 스파클링과 와인은 각각 글라스로도 선택할 수 있다. 페어링할 요리로는 부라타 우든 샐러드, 치즈 플래터, 화덕에서 구운 피자까지 다채로운 스낵 메뉴가 준비된다.

도심 속 휴양지
무더위를 잠시 잊게 해줄 ‘썸머 블리스’ 패키지도 출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하는 객실 패키지로, 메가박스 영화 티켓과 팝콘 콤보를 포함해 최신 영화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구성이다. 투숙객에게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풀사이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1시간 40분 카바나 이용권과 함께 바삭한 프라이드치킨, 감자튀김, 맥주 두 잔을 담은 치맥 세트를 제공해 즐거운 여름밤을 보내기 그만이다. 객실은 딜럭스 룸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선택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02-6282-6282

더 마고 그릴 야외 테라스.

썸머 블리스 패키지.

 

에디터 김혜원(haewon@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