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La vie en Rose

BEAUTY

장미의 계절은 로즈 드 그랑빌이 피부 위에 내려앉은 지금이라고 다시 정의하고 싶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신제품,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안에 로즈 드 그랑빌이 활짝 피어났다.

노르망디 지역 특유의 가혹한 기후에 맞서 피어난 로즈 드 그랑빌은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의 주성분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는 로즈 드 그랑빌의 풍부한 성분을 최대한 그대로 농축시켜 탄생했다. 강력한 스킨케어 성분을 피부 속에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디올 사이언스는 5년에 걸쳐 150회 이상의 시도를 통해 마이크로-펄로 이루어진 차세대 마이크로 포뮬러를 개발했고, 새로운 포뮬레이션 과정에서 고귀한 로즈 드 그랑빌 성분은 그 상태 그대로 결합되어 피부에 고스란히 스며든다.

매일 아침저녁 화장대 앞에서 환절기를 느낀다. 날씨 변화와 일상의 스트레스로 인해 유난히 푸석해진 피부를 마주 보는 순간이 그렇다. 이럴 때에는 무엇보다 감각적인 즐거움과 흐트러진 피부의 균형을 찾아주는 제품이 절실하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신제품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라면 그 솔루션이 될 수 있을 듯하다. 디올 사이언스는 뉴트리코스메틱 분야에서 주요한 생물학적 발견을 바탕으로 피부가 느끼는 피로감에 대해 연구했다. 그 결과 피부가 피로로 인해 염증 과정을 겪게 되면 피부 시계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기능이 저하되어 노화의 징후가 더욱 가속화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답은 로즈 마이크로-펄에서 찾을 수 있었다. 로즈 마이크로-펄이 피부 시계가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너지가 된다는 것. 이를 위해 탄생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는 평소 사용하는 세럼 전 단계에 바르는 오일-세럼 텍스처의 제품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혹은 집중 트리트먼트용으로 사용하면 로즈 마이크로-펄에 담아낸 로즈 드 그랑빌의 스킨케어 효과가 쉽게 회복되지 않는 피부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다. 세럼의 산뜻함과 오일의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형으로, 1만 개가 넘는 로즈 마이크로-펄이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돕고, 감각적인 사용감을 더한다.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제품 한 병당 1만여 개에 달하는 로즈 마이크로-펄의 효과가 섬세한 젤리-세럼 텍스처의 감촉과 함께 피부에 황홀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제공 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