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Multiplayer

BEAUTY

계속되는 쌀쌀한 날씨에 밤만큼 든든한 지원군은 없다. 얼굴과 무릎, 뒤꿈치부터 큐티클과 모발 끝까지 평화를 가져오는 만능 해결사, 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_ Elizabeth Arden 에잇 아워 크림 스킨 프로텍턴트 아주 적은 양으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는 강력한 밤. 튜브 타입이어서 보디의 넓은 부위에도 바르기 쉽다. Hera 모이스트 멀티 버터 파라벤, 탤크, 광물유, 벤조페논을 함유하지 않아 자극이 없고 은은한 라벤더 향이 안정감을 준다. Jurlique 로즈 러브 밤 여성스러운 장미 향을 풍기는 밤. 로즈 에센셜 오일과 홍화씨 오일, 소이빈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Bobbi Brown 엑스트라 수딩 밤 얼굴과 큐티클,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후 뺨에 발라 글로 효과를 줄 수도 있다. L’Occitane 미니 퓨어 시어버터 99%의 시어버터와 1%의 비타민 E만으로 구성한 순한 밤으로 전신에 수시로 바르면 피붓결이 매끈하게 변한다. Melvita 허니 넥타 밤 벌집에서 얻은 허니 콤플렉스와 비 왁스 그리고 시어버터가 만나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 Naturelle d’Argan by Ontre´e 엑스트라-리치 나이트 밤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50% 이상 함유한 밤으로 얼굴과 보디에 꾸준히 바르면 본연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찾을 수 있다.

블랙과 골드의 조합이 독특한 슬링백 힐은 Fendi.

에디터 성보람(프리랜서)
사진 윤명섭(인물), 박지홍(제품)  스타일링 이경주  모델 캐티 (Katty)  보디 메이크업 서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