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My Black Pride

MEN

군더더기 없는 블랙 패키지, 기품 있는 향취, 빈틈없는 토털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다 갖춘 헤라 옴므 블랙을 소개한다.

가볍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사용감,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인 헤라 옴므 블랙 라인은 스킨, 로션 그리고 올인원 제품(스킨, 로션, 에센스 겸용)인 플루이드로 만날 수 있다.

여자만큼 사용하는 화장품 개수가 많지 않은 남자들은 매일 바르는 스킨케어 라인이 피부 상태를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스킨케어 라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남성 피부에 대한 온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한 헤라 옴므 블랙으로 제대로 된 피부 관리를 시작해보자. 헤라 옴므 최상위 라인인 헤라 옴므 블랙은 항산화, 즉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원료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면서 남성의 5대 피부 고민(트러블, 모공, 건조, 피부 톤, 노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핵심 성분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진귀한 블랙 트러플과 ‘생명의 나무 열매’로 알려진 아사이베리 추출물 복합 원료인 블랙 퍼펙트 블렌딩™. 블랙 트러플의 피부 정화 기능과 아사이베리 추출물의 항산화 케어, 피부 스트레스 케어 효과가 시너지를 일으켜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환경과 스트레스에 피부 스스로 대응할 수 있는 힘을 키워준다. 눈으로 볼 수 있는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속과 피부 스트레스까지, 남성 피부에 필요한 토털 안티에이징을 실현한다는 말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고유의 앱셀 2.0™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다. 앱셀 2.0™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과 하버드 대학 응용과학공학부 데이비드 웨이츠 교수가 하버드 대학 출원 특허에 기반을 둔 기술을 이용해 6년간 공동 연구한 성과다. 뜨거운 여름이 가고 이내 쌀쌀해진 공기에 피부는 정상적 밸런스를 유지하느라 무던히 애쓰는 중이다. 보다 체계적이고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 피부 안팎을 젊고 건강하게 가꾸는 ‘헤라 옴므 블랙 효과’를 놓치지 말길.

문의 080-023-5454

에디터 성보람(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