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attern Wave
다채로운 컬러의 지오메트릭 패턴, 상상력을 자극하는 초현실적 이미지, 수채화 물감으로 그린 듯한 프린트, 볼륨감 있는 입체 패턴이 트렌드를 주도한다.
Soft Colored Geometric
왼쪽 위부터_ 격자무늬 접시는 Chapter1, 입체적 패턴의 아스티에드 빌라트 플레이트는 Pishon, 별을 형상화한 기하학 무늬의 자작나무 커팅 보드는 Hpix 제품. 골드 컬러 포인트의 벌집 모양 벽지는 Dav, 정육면체 패턴이 반복되는 그레이 컬러 패브릭은 You & Us 제품이다. 스툴 위 쿠션은 카림 라시드가 이집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것으로 La Collecte에서 판매한다. 그 아래 늘어뜨린 쿠션 커버는 8Colors, 머그잔과 에스프레소잔은 Hpix 제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디자인한 지오메트릭 패턴의 에섹스(Essex) 암체어는 Armani Casa, 까사망스의 패브릭으로 만든 벨벳 소재 쿠션은 Yewon A.I.D 제품. 바닥에 놓인 하드커버 종이 상자는 8Colors, 바닥에 깐 러그는 모두 브리타 스웨덴 제품으로 Nordic Design by Inommetsa에서 판매한다. 모서리 끝에 술을 달아 포인트를 준 모자이크 패턴의 울 러그는 간(Gan) 제품으로 You & Us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
Whimsical Imagination
콜앤선의 포르나세티 컬렉션 중 하나인 열기구가 떠다니는 듯한 머시니 볼런티(Macchine Volanti) 벽지, 검은색 배경에 형형색색의 화병을 그려 넣어 흡사 벽화 같은 뮤럴 벽지, 실제로 책장에 책이 꽂혀 있는 듯한 엑스 리브리스(Ex Libris) 벽지, 옐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강렬한 디자인의 포르나세티 쿠션 모두 Dav에서 판매한다. 샹들리에를 모티브로 한 반짝이는 벽지는 140년 역사의 네덜란드 벽지 브랜드 에이핑어르(Eijffinger) 제품으로 Newlife에서 판매한다.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
벨트 패턴의 르 상글(Les Sangles) 벽지는 Hermès, 스푼이 실제로 놓여 있는 듯한 그림의 쟁반은 아리트레이 제품으로 Mugen International에서 판매한다. 유리 소재의 존 드리안 직사각 접시는 Pishon에서 구입 가능하다. 종이 냅킨은 Rooming.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
Painterly Prints
꽃핀 나무가 아련하게 비치는 듯한 하늘하늘한 패브릭은 You & Us, 화사한 꽃 그림의 쿠션 2개는 Ehebett 제품. 그린 컬러의 유화 같은 프린트의 베개는 8Colors, 물감이 번진 것처럼 보이는 라즈베리 컬러 쿠션은 스웨덴 브랜드 8무드(8Mood), 그레이 컬러의 부드러운 벨벳 소재 쿠션은 바이노드(Bynord) 제품으로 모두 Rooms5에서 판매한다.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
바닥에 깐 수채화 느낌의 패브릭은 소니아 리키엘 제품으로 Dav, 붓으로 그림을 그린 듯한 쟁반은 Mugen International에서 판매한다. 반구형 유리 문진은 Pishon.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
Voluminous Texture
왼쪽부터_ 비치는 면 소재 위에 샤이닝한 바이올렛 컬러의 직사각 패치를 일정한 간격으로 이어 붙인 패브릭, 메탈릭한 골드 컬러 패치가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커튼 패브릭 모두 크리에이션 바우만 제품으로 You & Us에서 판매한다. 솔방울 같은 입체적 형태의 노른69(Norn69) 조명은 Normann Copenhagen 제품. 볼륨감 있는 펠트 소재 카펫 스와치는 모두 나니 마르퀴나 제품으로 Wellz에서 판매한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케네스 코본푸 해리(Harry) 흔들의자는 Indahdesign. 바닥에 놓인 올록볼록한 입체감이 유니크한 도자기 샐러드 볼, 플레이트, 컵은 모두 아스티에드 빌라트 제품으로 Pishon에서 판매한다.
에디터 윤재웅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임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