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NEW STUFF

MEN

남자의 마음을 들뜨게 하는, 새로운 테크 제품 8종.

BOSE QC35Ⅱ
헤드폰의 진화는 어디까지일까. 보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QC35Ⅱ’는 최신 헤드폰 기술의 집약체라 할 만하다. 우선 업계 최초로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탑재했다. 음성 명령으로 통화 연결이나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더욱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순식간에 지하철 소리, 비행기 엔진 소음 등이 싹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무선 연결 시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한데, 15분의 짧은 충전으로 2시간 30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풍성한 사운드는 음악 기기 명가 보스의 야심작이라는 말로 설명을 대신하겠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DELONGHI KREMFI.W
이탈리아 커피 머신 브랜드 드롱기에서 집에서도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우유 거품기 ‘구름치노(KREMFI.W)’를 출시했다. 인스턴트커피 위에 우유 거품을 올려 라테를 즐길 수 있는 식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제품에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끝. 거품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온도 조절도 가능하다. 커피는 물론 티백 등을 활용해 다양한 레시피의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자동 전원 차단 장치를 탑재했을 뿐 아니라 세척도 아주 쉬워 혼자 사는 남자들도 좋아할 만하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PHILIPS ICONIQ
세면대 위에 올려두면 정말 멋스럽겠다. 필립스 아이코닉 쉐이버는 셰이빙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니나 다를까, 출시와 동시에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다. 물론 면도기로서의 기능도 충실히 수행한다.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말끔하게 정리하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을 갖췄다. 면도기는 무선 충전 패드와 클렌징 브러시, 프리시전 트리머 액세서리로 구성했는데, 특히 충전 패드에 면도기 최초로 Qi 규격 무선 충전 기술을 탑재해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ASUS ROG Zephryus GX501
게이밍 노트북은 두껍고 무겁다. 용량이 큰 게임을 구동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에이수스에서 출시한 ‘로그 제피로스 GX501’은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이런 고정관념을 완전히 뒤엎는다. 인텔 8세대 헥사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80 8GB GDDR5 그래픽 카드, 16GB의 2666MHz DDR4 메모리 등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했지만, 두께와 무게는 각각 1.69cm와 2.2kg에 불과하다. 출시와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게이밍 노트북에 이름을 올렸을 정도. 게이밍 노트북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소음도 40dB 이하로 낮췄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SONY XPERIA XZ2
소니가 다시 한번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소니의 ‘장기’를 한데 모아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특히 영상 촬영 기능이 눈에 띈다. 잘 알고 있듯, 소니는 캠코더 시장의 절대 강자다. 이 기술을 스마트폰에 그대로 녹여냈다. ‘엑스페리아 XZ2’는 4K HDR 비디오 촬영을 지원한다. 100만 원 이상의 고가 캠코더만 지원하는 하이엔드 기능이다. 풀 HD 슬로모션 촬영이 가능한가 하면, 전·후면 카메라에는 자신의 얼굴을 3D로 촬영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3D 크리에이터 기능도 담았다.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일이 많은 유저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RUARK R7 MK3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디오’이자 ‘소리 나는 가구’라 불리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R7’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R7 MK3’다. 24bit 192kHz 사양의 듀얼 DAC를 채택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출력과 음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최신 블루투스(Apt-X HD)를 지원해 아날로그에 대한 향수와 첨단 기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그동안 국내 소비자가 손꼽아 기다려온 한글 디스플레이 역시 반가운 기능. 앤티크 가구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은 여전하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LG ELECTRONICS OLED TV AI THIN Q
우리나라 TV 기술의 우수성이야 말해 무엇하리. 특히 선명한 화질로는 비교 대상이 없을 정도다. LG ELECTRONICS에서 출시한 ‘올레드 TV AI 씽큐’ 역시 4단계에 걸쳐 화면 노이즈를 제거하는 등 생생하고 사실적인 화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AI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한껏 높였다. 화룡점정은 매직 리모컨이다. 채널이나 볼륨을 조절할 때나 영상과 사운드 모드를 변경할 때, 버튼 대신 음성을 통한 설정이 가능하다. 리모컨의 마이크 표시 버튼을 눌러 원하는 사항을 명령하기만 하면 된다. 얇은 두께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챙겼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

DYSON PURE COOL
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 정말 제대로 된 공기청정기 하나 들이고 싶다. 다이슨이라면 믿음직하다. ‘퓨어 쿨’ 공기청정기는 자동으로 오염 물질을 감지하고 유해 가스와 초미세 입자를 제거한다. 동시에 다이슨의 독자적인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과 360도 회전 기능을 통해 깨끗한 공기가 방 전체로 빠르게 퍼지도록 돕는다. 초당 최대 290리터의 정화된 공기를 내뿜는다는 것이 다이슨의 설명. LCD 창을 통해 공기의 질을 확인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외부에서도 집 안의 공기 상태를 제어할 수 있다.

 

에디터 이승률(프리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