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UFF
남자의 마음을 동하게 하는 새로운 테크 제품 8종.
SAMSUNG GALAXY S9
갤럭시 S9, S9+가 좀 더 섹시해졌다. 색깔만 달라졌을 뿐인데. 5월 말 출시한 버건디 레드 컬러의 S9과 S9+에 이어, 6월에는 선라이즈 골드 컬러를 입었다. 테마는 ‘빛’이다. 버건디 레드는 레드 와인에 빛이 투영되었을 때 담기는 농밀하고 풍부한 색상을 표현했고, 선라이즈 골드는 태양빛이 공기 중에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스마트폰 최초로 삼성의 독자적 글라스 표면 처리 공법인 ‘새틴 글로스’ 기술을 적용해 새틴 원단에 감도는 고급스러운 광택 느낌을 최적의 상태로 드러낸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COSTEL GRAPHITE GRILL & TOASTER
다재다능하다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것이다. 토스트부터 튀김, 구이, 찜, 그릴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가 단 하나의 제품으로 가능하다. 코스텔에서 출시한 ‘그라파이트 그릴 & 토스터’ 이야기다. 초고속 발열 소재 ‘그라파이트’를 이용, 0.2초 만에 가열이 시작되어 단 0.6초 만에 최대 온도 280°C에 도달한다. 초고속 발열과 고열이 음식의 수분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조리를 가능케 한다. 이중 글라스 도어를 적용해 표면의 온도를 낮추고 열 손실을 최소화하며, 1300W 출력으로 100°C부터 280°C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본체와 함께 구성한 그릴팬 세트를 활용하면 330°C 고온 조리도 가능하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CINO DRYER SYSTEM
펫을 위한 궁극의 드라이어가 탄생했다. 시노에서 출시한 펫 드라이 룸 ‘드라이어 시스템’은 반려견, 반려묘의 목욕 후 효과적인 드라이를 돕는 프리미엄 가전이다. 스테인리스스틸 소재의 드라이 룸에 들어가면 사방에서 입체적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털을 말리는 원리인데, 3단계 바람 속도 조절로 건조 시간이 단축될 뿐 아니라 아랫부분에서 나오는 바람을 통해 평소 관리하기 쉽지 않던 가슴, 배, 발 부분도 효과적으로 말릴 수 있다.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고, 블루투스를 연동하면 음악 감상도 가능하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BANG & OLUFSEN BEOLAB 50
우주선 스피커’라는 별명을 지닌 차세대 시그너처 스피커 ‘베오랩 50’이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한국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고전적이면서 세련된 감각을 드러내는 브라스 컬러를 입은 베오랩 50은 혁신적 사운드 기술이 가장 큰 무기다. 영화관 못지않은 폭발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디지털 라우드스피커로, 사운드 센서를 통해 소리 폭을 조절하는 ‘빔 위드 컨트롤’ 기능을 탑재했다. 게다가 스피커가 놓인 방의 환경까지 분석할 만큼 똑똑하다. 이와 함께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 기능은 주변 환경에 따라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LOUIS POULSEN DOO-WOP
궁극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루이스 폴센의 조명 ‘두왑’이 반짝이는 컬러를 입었다. 거울보다 투명하게 반짝이는 코퍼와 스테인리스스틸 컬러가 그것. 1950년대에 처음 세상에 나온 뒤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두왑은 알루미늄 소재의 펜던트 램프다. 안쪽의 삼각대 형태를 바깥쪽에서 둥글게 감싸는 조명갓이 리본으로 바짝 졸라맨 여성의 몸처럼 탐스럽게 아름답다. 위아래로 빛이 동시에 퍼지는 구조로 디자인해 공간 전체에 부드럽게 빛을 확산시킨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SYMBOL MODERN RECORD PLAYER
레코드플레이어와 최신 스트리밍 기술을 결합한 이 시대를 위한 바이닐 플레이어.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뉴욕 기반의 오디오 브랜드 심볼의 신제품 ‘모던 레코드플레이어’다. 오직 이 제품만을 위해 만든 맞춤형 앰프인 커스텀 클래스 AB는 깔끔한 저음과 활기찬 사운드를 빚어낸다. 영국의 턴테이블 장인으로 명성이 높은 제조사 ‘레가(Rega)’에서 만든 독특한 턴테이블은 고밀도 아크릴 소재를 사용해 배경 소음을 줄이고 저음과 고음을 명확하게 전달해 음악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한다.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가정용 오디오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도 있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LOGITECH M238 FAN COLLECTION WIRELESS MICE
축구 마니아라면 주목하라. 로지텍코리아에서 월드컵 개최를 기념해 리미티드 무선 마우스를 출시했다. 축구 강국으로 꼽히는 독일, 영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국기를 입은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가 주인공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에 각 나라 국기의 특징을 담아내 경기를 관람하거나 심지어 업무를 볼 때도 마우스로 손가락을 까딱이며 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다. 제품은 그립감이 안정적이고 휴대가 용이할 뿐 아니라, 최대 1년간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다. 윈도·맥·크롬 OS와 리눅스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고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최대 10m까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
VORNADO TOWER CIRCULATOR NGT-425
보네이도의 ‘타워 서큘레이터 NGT-425’는 자꾸 꺼내놓고 싶을 만큼 아름답다. 위아래로 길쭉하고 매끄럽게 뻗은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일반 타워형 선풍기와 달리 송풍기 회전 없이 30.5m 이상의 에어빔을 뿜어내 실내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순환시킨다. 업계 최초의 ‘버사 플로우’ 기술을 통해 넓은 공간에서도 풍부한 공기의 흐름을 유도하고, 45도 각도로 그 흐름을 조절해 보다 빠르게 공기가 순환된다.
에디터 전희란(ran@nobles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