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Noblesse.com Weekly Stars

FASHION

한 주간 화제를 모은 스타들의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는 ‘노블레스닷컴 위클리 스타즈’.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블랙 턱시도를 가장 잘 소화한 스타는?

퍼렐 윌리엄스 × 샤넬

가브리엘 백의 유일한 남자 뮤즈, 퍼렐 윌리엄스. 찢어진 청바지와 라이더 재킷이 그의 시그너처 스타일이지만, 시상식에서만큼은 예외. 꼬리를 길게 늘어뜨린 클래식한 연미복 스타일의 턱시도를 차려입고, 샤넬의 시그너처인 진주 목걸이와 까멜리아를 닮은 부토니에르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칼 라거펠트가 무한한 애정을 쏟을 수밖에!

트러반테 로즈, 앨릭스 R. 히버트, 애슈턴 샌더스 × 캘빈 클라인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의 대미를 장식한 작품상 수상의 주인공, 영화 <문라이트> 출연진의 선택은 캘빈 클라인. 라프 시몬스가 캘빈 클라인으로 둥지를 옮긴 후 처음 선보인 레드 카펫 의상이라 더 의미가 깊다.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의 캠페인 모델로 등장해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기도 한 이들(물론 꼬마 신사 앨릭스는 예외!). 턱시도를 입어서인지 포즈와 눈빛에서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라이언 고슬링 × 구찌

라이언 고슬링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구찌의 턱시도. 그는 미켈레의 시그너처인 프릴 장식 화이트 셔츠를 근사하게 소화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입은 화이트 슈트와 달리 올 블랙 룩으로 상반된 매력을 뽐낸 라이언 고슬링. 그의 그윽한 눈빛과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이 턱시도를 더욱 달콤하게 만든 요소!

존 레전드 × 구찌

그래미 어워드가 더 익숙한 그지만, 2016년 최고의 흥행작으로 꼽히는 <라라랜드>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존 레전드. 주인공 라이언 고슬링 대신 <라라랜드> 주제곡으로 시상식의 축하 무대를 꾸민 그의 선택은 날렵한 라펠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찌의 블랙 턱시도!

제러미 레너 × 보스

작품상, 감독상, 촬영상 등 아카데미 시상식의 총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수상은 음향편집상에 그쳤지만) 드니 빌뇌브의 첫 SF 영화 <컨택트>에서 주인공 ‘이언’ 역을 맡은 제러미 레너. 평소 깔끔하고 정중한 이미지의 그는 휴고 보스의 클래식한 블랙 스리피스 턱시도 슈트를 선택했다. 꾸준한 운동으로 다진 다부진 체격 덕에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슈트 피트를 자랑! 게다가 소문난 ‘딸바보’답게 레드 카펫에도 딸의 손을 잡고 등장하는 훈훈함까지,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는 꽃중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