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MLESS SYNERGY
피부 탄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에이피 뷰티만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솔루션.

특허 성분의 압도적 시너지, 에이피 뷰티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70년이라는 스킨케어 역사를 이어온 아모레퍼시픽에서 브랜드만의 독자 성분과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완성한 고성능 하이엔드 스킨케어 솔루션 에이피 뷰티(AP Beauty). 혁신적 기술, 독자 개발 원료, 압도적 효능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로 탄생한 M.D. 라인의 아이콘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겉으로 보이는 피부를 개선하고 타고난 피부 체질과 피부 고민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한다. M.D. 라인의 핵심 케어 기술은 ‘듀얼 액션 메커니즘’에 있다. 손상된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포인트. 이런 효능은 에이피 뷰티(AP Beauty)의 독자 개발 특허 성분인 PDRN과 엑소인(Exoyne)에서 기인한다. 두 가지 특허 성분을 담은 ‘인퓨징 밴디지 포뮬러’는 고함량 PDRN이 피부 상태 개선을 돕고, 초소형 입자의 엑소인이 탄력 핵심 인자를 자극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리프팅 특수 케어 이후 사용할 경우 시너지로 작용해 특수 케어의 효능과 지속력을 극대화하고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피부 탄력의 결정 요소
얼굴 피부 탄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키고자 하는 니즈가 늘면서 리프팅 시술도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 탄력은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섬유아세포 등 진피 환경이 유기적으로 작용하는데, 이는 노화 및 스트레스, 외부 환경에 의해 감소하고 파괴된다. 따라서 최상의 피부 상태로 끌어올리기 위한 고강도 시술이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올바른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재생 효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최근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재생’이라는 키워드가 트렌드다. 콜라겐 부스터와 리프팅 레이저 등은 자연스럽게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특히 써마지와 울쎄라가 대표적이다. 핵심 원리는 바로 손상을 통한 재생이다. 이같은 리프팅 시술들은 피부 심층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가하게 되는데, 이때 손상된 피부가 재생되는 과정에서 콜라겐 생성이 활성화되고, 이를 통해서 기존보다 더욱 탄력 있고 리프팅된 피부로 개선해주는 것. 콜라겐을 자연스럽게 생성해 모공이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함께 시술 시 효과가 극대화되는 장점이 있다. 연 1~2회 받을 것을 권장하며, 화상이나 물집, 홍조 등 부작용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피부 타입에 맞게 신중하게 시술해야 한다.
시너지 업! 애프터 케어
리프팅 레이저 시술은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지만 한 번의 관리만으로 피부 고민이 말끔히 해결될 것이라고 맹신하지 말 것. 리프팅 레이저 시술 기간 외 남은 360여 일간의 스킨케어가 매우 중요하다. 에이피 뷰티 고범준 자문 원장 또한 시술만큼 중요한 것이 꾸준한 데일리 스킨케어임을 강조한다. “리프팅 시술 전에는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며, 이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탄력 효능을 더해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병행할 것을 추천합니다. 피부를 리페어해주는 PDRN이나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고효능 성분이 담긴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죠. 피부 손상을 신속히 회복하고 효과를 보다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이피 뷰티 고범준 자문 원장.
에디터 주효빈(hb@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에이피 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