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Season Essential

BEAUTY

이 시대 여심을 자극하는 코스메틱은 제품력은 기본, 그만의 아이덴티티와 철학까지 갖추어야 한다. 수많은 뷰티 아이템 중에서도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에디터의 심미안을 자극한 제품을 선정했다. 이번 시즌 꼭 기억해야 할 아이템이기도 하다.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Aēsop
뷰티가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가는 시대, 이솝은 하나의 뷰티 브랜드라기보다 이제 하나의 현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개인의 공간에 놓인 이솝의 갈색 보틀은 그 사람의 감각적인 취향을 보여주는 하나의 오브제가 됐으니까. 그렇다고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제품력이 가려질 리 없다. 특히 미세 먼지로 인해 보다 강력한 항산화를 필요로 하는 요즘, 이솝의 대표 제품인 파슬리 씨드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피부를 탁월하게 보호하는 최적의 제품으로 손꼽힌다. 항산화 작용을 대표하는 파슬리 씨드와 함께 알로에베라 젤,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주고, 실리콘 성분 없는 산뜻한 텍스처는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한 사용감이 중요해진 지금 많은 이들에게 만족을 더한다. 토너로 닦아낸 피부에 티스푼의 반 정도 양을 덜어 마사지하듯 골고루 바르면 보습 효과와 함께 밖에서 종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물론 파슬리 씨드 오일이 선사하는 항산화 효과는 피부 속부터 꾸준히 차오른다.

1 프림로즈 페이셜 클렌징 마스크   2 만다린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   3 퓨리파잉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페이스트

박스를 겹친 아래의 이미지는 무엇을 뜻할까? 이솝은 2017년 ‘피부와 환경: 대화’를 주제로 ‘스킨케어 플랫폼’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염 물질과 계절변화, 스트레스 등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에 대해 제대로 의식하고, 이솝의 스킨케어 철학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 이를 위해 카드보드 상자로 만든 격자형 구조물로 키네틱 아트를 선보인다. 박스가 움직이며 서로 부딪치고 또 조화를 이루기도 하는 모습을 통해 피부와 환경의 관계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할 예정. 이번 캠페인은 4월 7일부터 전세계 이솝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캠페인의 메세지를 담은 키네틱 아트 전시는 이솝 한남, 삼청 시그너처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솝의 스킨케어 철학을 담은 4월의 ‘스킨케어 플랫폼’ 캠페인은 ‘계절의 변화’를 주제로 한다. 계절 변화와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여주는 이솝의 또 다른 제품을 소개한다. 순한 각질 제거제 퓨리파잉 페이셜 엑스폴리언트 페이스트, 피부 속 불순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프림로즈 페이셜 클렌징 마스크, 봄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수분 크림 만다린 페이셜 하이드레이팅 크림이 그것. 물론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_ 쏠레이 브론징 브러시, 크림 & 파우더 아이 컬러 파라디소, 쉬어 치크 듀오 파라다이스 러스트, 쏠레이 립밤 네오트로픽

Tom Ford Beauty
2017년 톰 포드 쏠레이 서머 컬렉션 캠페인 비주얼 같은 서머 뷰티 룩을 연출하는 법! 우선 웨트 앤 드라이 제형의 쉬어 치크 듀오는 물이나 미스트를 적신 브러시로 피부에 둥글리 듯 쓸어줄 것. 2017년 쏠레이 서머 컬렉션 중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으로 한정 판매하는 파라디소 색상을 립과 아이, 치크에 사용하면 여름 석양이 물든 듯한 뷰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 모이스처코어 립 컬러 파라디소

내추럴한 피부 표현은 물론 글로한 질감, 무엇보다 빈티지 무비를 떠올리게 하는 톰 포드 뷰티의 글래머러스한 컬러감은 여름에 더 빛을 발한다. 올해도 톰 포드 뷰티의 여름이 기다린다. 톰 포드 뷰티 2017 쏠레이 서머 컬렉션은 아름다운 섬을 비추는 눈부신 햇살과 황금빛 석양에서 영감을 얻었다. 태양이 키스한 듯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입히는 브론저와 하이라이터, 서머 메이크업에 관능적인 포인트가 되는 치크와 아이섀도 등 컬렉션을 구성하는 아이템도 다채롭다. 눈매를 섹시하게 채색해줄 크림 & 파우더 아이 컬러는 크림과 파우더 제형으로 구성해 다양한 믹스법을 구사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와 블러셔로 이루어진 쉬어 치크 듀오 역시 단독으로 혹은 함께 블렌딩해 사용 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올해는 틴티드 립밤도 눈에 띈다. 톰 포드 뷰티 코리아의 요청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쏠레이 립밤은 반짝이는 폴리머가 선사하는 윤기와 오일 성분을 통한 보습력이 압권이다. 밝은 오렌지부터 버건디까지, 컬러도 무려 6가지다.

톰 포드 뷰티의 여름은 립스틱에도 계속된다. 립 포뮬러 가운데에 글로스를 탑재해 총 2가지 포뮬러를 느낄 수 있는 모이스처코어 립 컬러가 그것. 역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입술에 은은한 광택을 더하는 골드 펄이 여름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멜론과 무루무루 버터, 식물성 에스테르 성분의 보습력 역시 기대해도 좋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흥수(세팅)  스타일링 차샛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