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HOME-CARE
몸도 마음도 쉬 지치고 나른해지는 봄날, 피부도 예외는 아니다. 환절기만 되면 까칠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다 특별한 홈 케어 프로그램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패션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뷰티 유튜버 새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등이 자신의 SNS를 통해 봄날의 까칠한 피부를 케어하는 비밀 병기로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을 추천했다.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 5ml×7 It’s Skin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우는 홈 케어 프로그램
건조한 환경과 대기오염 물질 그리고 스트레스 같은 외부의 자극 요소까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아무리 효능 좋은 성분을 담은 에센스, 영양크림 등을 발라도 기초 체력이 저하된 허약한 피부라면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성분들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한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이기 위한 집중 관리.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은 일명 ‘6초에 한 개씩 판매되는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라인에서 올봄 새롭게 선보인 야심작이다. 급격한 환경 변화, 외부 환경에 의해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을 21일 동안 집중 관리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아이템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높여 최상의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21%의 힘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의 숫자 21은 세포 성장인자를 활성화해 피부 재생을 돕는 달팽이 점액 추출물 21%와 환절기 약해진 피부의 면역력 회복을 돕고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프로폴리스 추출물 21%가 일으키는 놀라운 시너지 효과를 의미한다. 7개의 앰플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 매일 아침저녁으로 21일간 사용하면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집중 케어 효과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다. 또한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니아신아마이드 등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던 피부에 활력과 화사한 생기를 더한다.
피부에 쏙 흡수되는 워터리 제형
프레스티지 앰플 데스까르고 21의 가볍고 산뜻한 워터리 제형은 고기능 농축 앰플의 무겁고 진한 텍스처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고농축, 고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봄날에는 물론 피부가 지치고 늘어지기 쉬운 여름에도 가볍게 사용해 부족한 피부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해야 하는 20대 후반은 물론 이미 눈에 띄게 뚜렷한 노화가 진행된 40대 중반까지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진행 나연이(프리랜서)
사진 김흥수, 인스타그램 @daesikson(손대식), @stylist_kimsungil(김성일), @2dawn_(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