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he Right Tools

Noblesse Wedding

나이프와 냄비부터 프라이팬까지, 즈윌링의 조리 도구만 있으면 요리 초보인 당신도 세련된 쿠킹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쌍둥이 로고로 유명한 즈윌링은 뛰어난 기술력과 제조 공법,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자타공인 독일의 대표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와 유명 셰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80여 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유서 깊은 브랜드지만 즈윌링은 여전히 젊다. 요즘의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주방에서 사용해도 잘 어우러질 만큼 모던하고 시크하며 기능성도 탁월하다.

맨 왼쪽과 중앙에 놓인 무광 피니시의 ‘바이탈리티 양수 & 편수 냄비’는 스테인리스스틸과 시그마 클래식 플러스로 이루어진 바닥, 알루미늄 코어를 사용해 열전도가 빠르다. 유리 뚜껑을 매치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냄비 속 눈금을 통해 조리 상태를 체크할 수 있다. 크기와 용도별로 5종의 세트로 구성해 혼수용으로 적합한 제품. 그 사이에 놓인 ‘파스타 냄비’는 깊이가 있어 파스타 요리 시 아주 유용하다. 체망 형태의 인서트를 냄비 테두리에 걸쳐놓고 물기를 빼거나 내용물을 건지기에 편리하다. 체망 없이 육수를 내거나 긴 형태의 채소를 삶고 데칠 때도 좋다. 앞쪽의 ‘마르퀴나 플러스 프라이팬’은 이탈리아의 유명 건축가 마테오 툰이 디자인한 것. 직경 20cm, 24cm, 28cm 3가지 사이즈로, ‘듀라 슬라이드 그래나이트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적용해 일반 논스틱 코팅에 비해 음식물이 덜 달라붙는다. 뒤편 오른쪽에 놓인 ‘에코 퀵’은 고르고 빠른 열전도와 함께 오랫동안 열보존이 가능해 찜, 조림, 국, 구이 등을 조리할 때 음식 맛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제품. 압력 조절기와 압력 표시기를 이용해 2단계 조절 및 압력 확인이 가능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즈윌링 라이프’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손잡이가 손목과 손에 무리를 주지 않고 가볍다. 강도와 내식성이 뛰어난 이 라이프 시리즈만 있으면 초보자도 쉽게 요리에 도전할 수 있을 듯. 모두 Zwilling 제품.
문의 031-8072-8332

 

에디터 이정주(프리랜서)
사진 박지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