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노블레스 매거진의 뉴스레터를 신청해보세요.
트렌드 뉴스와 이벤트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닫기

The Temptation

FASHION

단순하지만 강렬한 오라를 발산한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우먼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앤드류가 제안하는 첫 번째 시그너처 핸드백, 스튜디오(Studio) 백이 당신의 마음을 훔친다.

브랜드 특유의 에지 있는 커팅 기술로 구현한 클래식한 사각 형태가 특징인 더 스튜디오 백, 유려한 곡선의 골드 굽이 관능적인 스트랩 슈즈 모두 Salvatore Ferragamo.

미니멀리즘과 맥시멀리즘, 퓨처리즘과 레트로. 매 시즌, 패션 월드에는 다채로운 컨셉의 백이 등장한다. 2018년 S/S 시즌, 그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끄는 백이 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스튜디오 백’이 그 주인공.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앤드류가 선보이는 첫 번째 시그너처 백으로, 페라가모 하우스 설립자의 창의적이고 파워풀한 감각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에게 영감을 준 건 1920~1930년대 할리우드에서 일한 강인하고 창의적이며 독립적인 여성. 참고로 1923년,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할리우드 스타를 위한 신발을 제작하며 ‘할리우드 부츠 숍’을 오픈했고, 세계적 명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천편일률적 디자인을 선보이던 풋웨어 패션계에서 시대를 앞서가는 디자인에 신체 보호 기능을 더해 착용감까지 탁월했다. 이처럼 폴앤드류는 당시 창립자가 추구한 기능적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그에게 기능성을 무시한 아름다움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기 때문.

세련된 컬러 조합이 특징인 이 스튜디오 백은 95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빅 사이즈의 간치니를 장식한 페이턴트 소재 로퍼 모두 Salvatore Ferragamo.

스튜디오 백은 현대 여성이 부담 없이 들 수 있도록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브랜드 특유의 에지 있는 커팅 기술로 완성한 외관과 간치니 잠금장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백의 가장 큰 특징은 들면 축 처지며 드러나는 바닥의 스터드 장식에 있다. 전체적으로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실루엣에서 강인한 여성상을 엿볼 수 있는 순간이다. 이 백은 총 3가지 사이즈에 컬러는 블랙·네이비·레드·캐멀·라이트 베이지, 소재는 악어·타조·양가죽으로 만날 수 있다. 스튜디오 백은 런칭을 축하하며 2가지 디자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탈릭 실버 컬러 그리고 브라운과 블랙 컬러를 믹스한 버전으로, 할리우드 부츠 숍 오픈 95주년을 기념해 각각 95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문의 02-3430-7854

 

에디터 정순영(jsy@noblesse.com)
사진 선민수   스타일링 류미나